신일 인공지능 제습기 6L SDH-NK06 리뷰

 

신일 인공지능 제습기 6L SDH-NK06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03 기준)

 

★★★★★ 2021-06-22

조금 작긴한데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첫번째 사진 물통은 2L입니다. 두번째, 세번째 사이즈 비교 사진의 휴대폰은 갤S20 입니다.) 빨래 널고 제습기 옆에 켜놓고 잤는데 빨래도 어느정도 말라있고 물통에 물 꽉차서 자동으로 꺼졌어요.

★★★★★ 2021-06-20

이친구 물 잘 뽑네

★★★★★ 2021-06-18

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아요 여름이라 습해져서 걱정했는데 … 크기가 생각보다 조금 작지만 바퀴가 있고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에 수월해서 좋아요 아직 2일째라 좀더 써봐야겠지만 타이머도 있고 내부건조기능도 있고 작지만 알찬 구성 마음에 들어요

★★★★★ 2021-06-17

만족합니다. 바퀴부드럽게 굴러갑니다. 첫번째 타제품 구입실패하고 환불받고 여러제품 검색 중 신일전자제품 찾게 되었습니다. 제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성능최고, 디자인 편리성, 모든면에서 전원선이 길어서 편리합니다.

★★★★☆ 2021-06-13

쿠팡에서 기존 다른 제조사 제습기 2대를 구매하여 사용 중에 이번 신일 제습기를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디자인이나 디테일 및 성능은 아직까지 나무랄게 없습니다만 물통 제거시 자동으로 제품 가동이 중지되는 기능이 없네요. 하여 물을 비우기 전에 미리 전원을 끄거나 기기를 정지 시키고 난 다음 물을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탱크를 탈거 시키면 자동으로 기계 가동이 정지 되는 기능이 고사양 제품에는 탑재 되는 모양인지 모르겠으나 해당 제품에는 그 기능이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존 구매 다른 제조사 제품들 같은 경우는 모두 기본으로 장착된 기능이었는데 말이죠. 구매고려 하시는 분들께서 참고하세요 바랍니다.

★★★★★ 2021-06-13

습기가 너무 싫어서 제습기 구입했어요. 꼼꼼 비교하며, 잘 산것 같습니다. 곧 장마기간이 되지요. 에어컨 제습도 있지만, 휴대하기도 편히여 제습기 구입했어요. 디자인도 깔끔 이뻐요~ 신일 로고도 시대에 맞게 깔끔해서 이뿌구요. 전자제품은 신일 좋아요. 올 여름이랑 비오는 날에 뽀송뽀송 잘 지낼것 생각하니 걱정 끄떡 없습니다. 신일 제습 짱짱짱~ 언박싱~ 제습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