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i 일회용 치실 휴대용 개별포장 100개입 3개 리뷰

 

milli 일회용 치실 휴대용 개별포장 100개입 3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10 기준)

 

★★★★★ 2021-05-31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데, 맨날 지퍼백에 넣고 다니다보니, 조금 찝찝한 부분도 있고 개별포장 된 제품 찾다가 가격대비 양도 많고 포장도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한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인 것도 함께 주문해서 양이 조금 많지만, 포장을 안전하고 깔끔하게 보내주셔서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았어요.

★★★★★ 2021-03-15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어서 고마워요

★★★★★ 2021-03-07

가성비갑. 짐승용량. 말 그대로예요. 사장님. 광고 안하세요? 이좋은걸? 왜? 사실.. 하는거.. 아니야… 그렇담… 지성….;;;;; 아 이거 모르는사람 없게 하고 싶을 정도예요. 남편은 치아가 너무 안좋아서 치아에 음식이 끼면 엄청 아파해요. 그래서 음식을 다먹은 후에 바로 치실로 빼야하는데. 항상 쓰는 치실(오랄비치실)만 써요 무조건. 절대 절대 안바꿈 근데 겨울만 되면 손이 갈라지고, 치실때문에 또 갈라진곳에 피가 나고 아프고 ㅠㅠㅠ 그러다 제가 우연히 친구네 집에 갔다가 이 치실을 알게되어서 우왕.. 하고 집에 오자마자 구매. 이틀뒤 도착. 남편줌. 남편 – 이게뭐야? 난 안쓴다니까? 나 – 써봐. 쓰고나서 사달라고 하면 진짜 알아서해라. 몇일뒤 남편 – 여보 치실…. 그거 어딨어? 괜찮은거같아… 나 – 내가 좋은거만 주지. 이상한거 주냐? 아 근데 진짜 짐승용량에 가격 저렴에 너무너무 놀랬어요 한박스는 제 가방 한박스는 남편 한박스는 제 사무실 제가 사실 치실을 안하고 뭐 끼면 이쑤시개로 쓰거든요. 남편이 항상 치실써라. 치실 좋다. 해도 안썼어요. 근데 이게 오랄비치실보다 얇고요. 그리고 진짜 더 좋은건요. ******* 제가 편도결석이 가끔 있는데 이거 산 이후로 계속 계속 맨날 치실을 사용하니까 편도결석이 없어졌어요. 그래서 아… 치아사이에 음식물 때문에 편도결석이 생겼었구나…********* 제가 만나는 친구들마다 이거 몇개씩 주거든요. 짐승용량이라 가능. (퍼주는거 좋아하는 타입) 결국엔 물어봐요. 이거 어디서사? 니가 쓰는건 다 좋은거같아. 여러분 이거 사세요. 진짜로!!!!!!!!!!!!

★★★★☆ 2021-02-25

깔끔해서 좋아요!! 일회용으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 2021-01-20

사은품 ㅠㅠㅠㅠ 케이스 보내주세요 ㅠㅠ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