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두부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후기

 

탐사 두부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3 기준)

 

★★★★★ 2021-07-01

벤토 쓰고 있는데 애들 눈꼽이 잘끼고 눈이 빨갛다 워날 둘이 화장실에서 놀고 뒹굴어서 집사도 스트레스다 둘이 화장실에 집착한다 벤토라 집이 사막화다 그래서 고민끝에 두부로 주문 이제 1년 되기전까지 두부해야겠다

★★★★★ 2021-06-29

Good

★☆☆☆☆ 2021-06-25

이거 정말 좋다고 쓰시는분들 진지하게 모래바꾸세요… 먼지 너무 심해서 웃음터짐..ㅋㅋ 냄새도 이상한 찐내남

★★★★★ 2021-06-21

아기냥부터 쭈욱 탐사 모래를 쓰고 있는 집사입니당 분명 단점도 있는 모래이지만, 이 가격대에 이 정도 퀄리티면 만족 스러워서 벌써 20봉지 가까이 쓰고있어요! 향을 몇번 바꾸다가 라벤더향? 으로 정착했는데 대변 냄시가 많이 안 잡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베이비파우더향으로 구매했는데 ㅠㅠㅠ 진즉 안산거 후회중!! 향이 아기 분유향처럼 은은하게 나구 대변 냄새도 잡아주구 확실히 전에 쓰던 같은 모래들 (다른 향) 보다 지속적으로 가는거같아유 ♥ 우리 고양님 두부모래 계속 쓰신다면 전 앞으로 쭉 이걸로 정착할거에용!

★★★★★ 2021-06-14

두부 콩비지가 함유되어 만들어 졌다고 해서 들였습니다. 성분도 심플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양도 꽤 넉넉하고 향이 은은하고 괜찮아요. 날리는 것 없이 깔아줄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후처리도 간단히 말끔하게 가능했어요. 날리는게 없는데다가 향긋하니 꿀템입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1

모래 자체 알갱이가 많이 작지 않고 단단하게 응고가 되서 그런지 먼지가 적어용 !! 향도 은은하게 나서 저희집 고영희님도 불쾌함 없이 만족감을 느끼시는 걸로 보여지네요 저도 먼지가 적어서 만족스러워요 ^__^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1

먼지도 덜 날리고 고양이가 좋아합니다 바로 사용할 뿐 아니라 모래 품질이 넘 좋네요 먼지날림도 덜하고 화장실 변기에 버려도 되니 치우기도 간편하구요. 응고력도 좋아서 부서짐이 없어요. 냄새를 무엇보다 신경쓰는데 잘 잡아줘서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