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엑시오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리뷰

 

테팔 엑시오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09 기준)

 

★★★☆☆ 2021-06-23

가격이 비싸니 왠만한 저가의 다리미들 보다 잘 되지않을까 생각하고 비싸게 주고 구매했는데 집에 십만원짜리 스팀다리미 한개더있는데 둘다 똑같아요 가격 비싸다고 더 잘다려지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냥 적당한 가격에 스팀다리미 사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2021-06-17

새상품으로 배송된게 맞나요?? 박스가 한번 개봉된 느낌이 드는데요??.. 새것이 아니라면 새상품으로 교환받고 싶습니다 ——————- 바로 교환처리 해주셔서 너무 감사히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물떨어짐도 아직까진 눈에보이지않고 잘펴집니다. 물통 입구가 작아 조금 더컷다면 하는 생각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2021-06-17

스팀이 생각보다 약하게 나오네요

★★★☆☆ 2021-06-14

물을넣고 온도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고 손잡이 버튼을 누르니 스팀과함께 입자가 조금 큰 하얀가루가 날려 나옵니다. 한 열번쯤 스팀 분사후 거의 안 나오게 된것같아요. 물통에 시험용으로 물넣었다고 되어 있던데 시험사용후 너무 오래되서 다리미 안쪽에 석회질 생긴건지 기분나쁘네요. 다니미몸통과 바닥 사이 홈둘레 전체에 석회질 같은게 눌러붙어 있네요. 바쁘기도 해서 그냥 쓸랍니다. 왜 그런지 알고는 싶네요

★★★★★ 2021-05-29

다리미판이 평평하게 쓸때 한쪽으로 기울어서 불편한거 빼면 강추

★★★★★ 2021-05-08

그동안 사용한 스팀 다리미와는 격이 다르네요 튼튼해서 맘에들어요

★★★★★ 2021-04-27

평소 다림질하기가 귀찮고 힘들어서 세탁소에 주로 맡기는 편이었는데, 집으로 세탁소가 을어온것처럼 편리하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배송 상자가 엄청 크고 무거워 깜짝 놀랐는데 일단 조립해보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바닥에 바퀴가 달려있어서 그리 무겁지 않 아요. 제가 '기계치'라 그런지 처음엔 조립하느라 고생했어요. 남편의 도움 안 받고 혼자 조립하는데, 도면과 설명내용을 보며 조립하려해도 이해가 안돼서 유튜브 내용도 참고했어요. 봉2개를 연결할 때, 홈을 끼우는 방향이 무척 중요하니 그림을 자세히 보셔야해요. <장점> 1. 스티머와 다리미와 다림판이 하나로 되어있는 올인원 스팀다리미라서 매우 편리해요. 2. 정말로 아침에 급할 때나 낮에 외출할 때 5분 이내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3.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이동식 바퀴가 있어 장소 이동이 편해요. 4. 키에 상관없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다림판을 세가지 각도(수평, 수직, 30오)로 이용할 수 있어 좋아요. 30도 각도로 바지와 셔츠 다림질해보니 편리해요. 5. 스탠드형이라 흔들리거나 불안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본체 바닥이 안정감이 있어서 30도 각도로 사용해도 흔들리지 않고 튼튼해요. 6. 예전엔 다림판을 놓고 기본 다리미를 쓰는게 허리 아프고 불편해서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사용했는데, 핸디형은 편리하긴 하지만 다림판이 없어 깊은 주름은 안 펴지더라구요. 이 제품은 두 가지의 좋은 기능을 합친 최고의 가정용새탁소 다리미입니다. <아쉬운 점> 1. 조립하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설명서에 더욱 자세히 설명했으면 합니다. 2. 첫 사용시 다리미에서하얀 가루가 나와서 검은색 바지에 묻었는데 잘 털려요. 다른 상품평에 보니 석회질가루 같다고 하네요. 처음엔 바로 다림질하지 말고 한참 스팀을 빼낸후 사용하시면 이 문제는 해결되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