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3000 시리즈 전기 면도기 리뷰

 

필립스 3000 시리즈 전기 면도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4 기준)

 

★★★★★ 2021-07-12

⋆。˚┈┈˚。☁︎⋆┈┈⋆。˚┈┈˚。⋆。┈┈⋆☁︎。˚┈┈˚。⋆。┈┈⋆。˚┈┈☁︎˚。⋆。 ꕤ 제 돈 내고 구입한 찐~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생생후기통입니다~(✿◠‿◠) 저희 집엔 남편과 고등학생 아들이 있어요~ 전기 면도기를 사줄까 생각만 하다가 고르기가 힘들어 쇼핑하다 지나치기만 했는데 마침 쿠팡체험단에 이 제품이 올라와서 바로 선택했어요~!^^ 장점! 방수가 된다는 점과 세척이 편리한점! 샤워중에도 사용가능한점! 날면도기를 사용하던 남편과 고등학생 아들! 아들이 특히나 전기 면도기가 좋다고 만족하네요!^^ 제품의 특징! -5D 플렉스 헤드가 5가지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얼굴 윤곽을 따라 깔끔한 밀착커팅! -파워컷 시스템으로 27개의 자가 연마날이 일관된 밀착면도! -습식, 건식 면도로 샤워중에도 간편 면도 -셀프 엣지 시스템이 면도하면서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해서 면도날이 항상 새 것 같은 느낌으로 면도! -쉐이빙 어시스트링이 주름진 피부를 평평하게 펴주어 절삭 전 피부 표면과 수염을 최적의 상태로 정돈하여 매끈한 면도가 가능! -교체용 헤드를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24개월에 한 번 교체로 완벽한 성능을 유지! -팝업 트리머로 수염라인과 구레나룻 정리를 간편하게! -원터치로 면도망을 오픈하여 간편하게 물세척이 가능!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없음, 충전 필요, 충전 완료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음! 여러분도 필립스 전기면도기 사용하시고 상쾌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ヾ(๑╹◡╹)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버튼 꾹~ 부탁드려요~(๑•᎑< ๑)♡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1

열흘이상 사용해보고 올립니다 기본구성은 면도기본체 ,보호캡, 충전어댑터로 구성되어있어요 전체방수이기때문에 건식으로도 습식으로도 다 이용할수가 있다고 되어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샤워중에도 면도를 할수 있는 제품이예요 한손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과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배터리없음,충전필요,충전완료 상태를 바로 알수가 있는점이 편리하네요 남편이 이 면도기보다 두세단계 위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일단 절삭력은 비슷하다고 합니다 다만 방수라고는 하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방수제품처럼 막 사용하기에는 걱정이되고 제품의 마무리 부분이 고가의 제품과 차이가 나긴 한다고 합니다 면도기는 면도가 잘되면 되기때문에 절삭력의 관점으로 본다면 가성비가 아주 괜찮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