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맥스컷 기본형(병) 2박스 리뷰

 

헬스헬퍼 맥스컷 기본형(병) 2박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0 기준)

 

★☆☆☆☆ 2021-07-07

음….결론부터쓰자면 저랑은 안맞는거같아요 식후15분이내에먹으면된다는데 캡슐형이라 항상 식도에걸려있는 느낌이예요 이건 체질에따라다른거니 문제되지않는다넘어가도 화장실을잘가긴커녕 변비가 생겼어요 원래화장실을잘가는 편인데 이거먹고는화장실가는게너무힘들정도예요 그래도몇일먹으면 적응되서괜찮겠지했는데 계속그러네요 전에 다른회사꺼먹었을때 효과가좋아서 이번에기대했는데조금실망이예요 홍현희씨살뺀거보고 너무예뻐졌다해서 많이기대한 제가잘못이죠머~ 두병이나샀는데 먹을수가없네요아까워요

★★★★☆ 2021-06-25

하루치 한번3알씩 6알 복용해 보았어요.생수도 500ml 4병,5병,6병까지 마셨어요.카테킨이 많아서 밤에 잠이 안오는 줄알 았는데요. 밤에 잠은 잘잤지만 배속이 뜨거워지는것같아 물을 많이 마셨더니 밤에 화장실 3번이나 갔다왔어요.ㅜㅜ 아침7시 기상 피곤해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한번 만 복용하려구요. 생수는 보통하루에 2리터 넘게 마시는 편이라 ..다른 보조식품과 식이섬유 먹고 걷기와 근력,.지구력운동만 해도 살은 거뜬히 빠질것 같거든요. 지금도 다른 약 복용해서 두달만에 7~8kg 빠진상태라서요.좀 더쌘약 찾다가 홍현희님이 드신 약을 알게되어 구입했어요.저는 두달치가 아니라 더 오래 먹을듯 하네요. 먹으면서 살빼는것 쉽지만 어렵네요. 단백질 먹어야 되니 지방도 줄이고 탄수화물 도 많이 줄이고 야채와 채소듬뿍 달달한 과일과 통조림과일은 피하세요.통밀빵,귀리,두유,저지방우유, 등 꾸준히 먹고 새벽운동 ,아침 운동 하고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