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 마이키파 엑스트라 파워 미스트 후기

 

홈키파 마이키파 엑스트라 파워 미스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01 기준)

 

★★☆☆☆ 2021-06-27

제품은 너무좋은데 가격이너무차이나게파시네요2틀전에 23000원했는데 지금 18000원이네요 너무차이나는거 아닌가요?

★★★★★ 2021-06-25

8살6살 아이들 살결이 약해서 모기에 물리면 부어오르고 진물까지 생겨 병원에 간적도 많아요.ㅜㅡ 물리고 나서야 후회하면서 약 발라주고 쿨패치 붙여주는데… 그래도 흉터가 오래가더라구요ㅜ 그래서.. 이번여름에는 모기와의 접촉을 최대한 줄여서 처음부터 모기 물리는 일이 없게 하자고 다짐했죠ㅜ 모기장하고 모기기피제는 필수인데..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미스트를 구매해봤어요.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가장 효과가 오래가고 강할듯 싶어서요~ 키즈제품도 따로 있지만 8살6살 아이들이라 온가족용도 괜찮을듯 싶네요~^^ 향은 특유의 모기약(?)향이 나는데.. 심하게 역한향은 아니구요~ 시간지나면 없어지구요. 분무도 적당량 잘 나오고 용기 그립감 크기도 좋아 휴대하기 편할거 같아요. 집근처 공원 잔디에서 축구를 자주 하는데.. 그때마다 진드기,벌레 걱정이였는데.. 옷 위에 뿌려주면 진드기 기피 효과도 있다고 하니 더 안심이 되네요^^ 이번 여름에 시골할머니댁 가서도 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굿!!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4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놀이터 가는 시간이 저녁으로 바뀌네요~ 저녁에 나가니 왜이렇게 모기들이 많은지ㅠㅠ 저희동네는 바로 뒤에 산이 있어 모기뿐아니라 벌레들이 많거든요. 기피제 사야지 생각하던 차에 쿠팡에서 좋은기회로 써볼수있게 되었네요:) *사이즈는 한손에 쥐기편하고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3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3년으로 넉넉합니다. *분사력은 아주 좋지는 않았어요 처음에 칙- 이럼서 한줄로 나오기도 했거든요 대부분 이런 분무형태는 비슷하니까 괜찮았어요 *향은 오렌지향이 좀 강하게 나는 편인데 분사후에 금방 사라져서 자극적인 느낌은 없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기능, 얼마나 기피제역할을 하는가인데 밤에 놀이터 갈때마다 뿌리고 주위에 친구들도 모두 뿌려줬는데 모기에 물린친구가 없어요~! 제 할일을 톡톡히 하나봅니다 🙂 다 쓰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만족합니다♡ 체험단이지만 최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하려고 노력했답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