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불고기 스위트 포테이토 그린샐러드 후기

 

곰곰 불고기 스위트 포테이토 그린샐러드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14 기준)

 

★★★★★ 2021-08-11

평소에 샐러드를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 큰기대는 하지않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샐러드 채소들도 너무 싱싱하고 가격도 괜찮네요 삶은계란 감자샐러드 불고기 옥수수 재료하나하나 너무 맛있고 칼로리도 260칼로리로 다이어트하는 분들도 부담스럽지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에요!! 재료하나하나 준비하려면 너무 비싼데 이렇게 키트로 쟁여두고 다이어트하면 좋을 거같네용 드레싱도 맛있고 적극 추천 합니다. 다이어트도 맛있게 할 수 있는 시대에 딱 어울리는 제품 이네요. 쿠팡 및 쿠팡의 계약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0

점심으로 샐러드를 자주 먹는 편인데, 두 개 묶음으로 판매하는 제품에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곰곰 샐러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개봉하면 2단으로 나누어져서 아래 칸에는 채소, 윗 칸에는 계란/콘/소스/불고기가 들어 있어요. 포크도 동봉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 없어 편합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채소도 여러 종류가 들어 있고 굉장히 신선해요! 불고기도 간이 세지 않고 양이 꽤 많이 들어 있어서 칼로리 대비 포만감도 좋습니다. 채소와 단백질이 적절하게 들어 있어서 영양 챙기면서 간편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어요. 또 포장용기가 BPA 프리라 일반 플라스틱 용기랑 비교했을 때 환경에도 덜 해로울 것 같아 이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0

샐러드만 먹으면 자칫 질리고 풀냄새가 강하게 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렇지만 이 샐러드는 불고기!!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삶은계란도 없는 샐러드가 있던데 이건 기본으로 있어서 굳이 하나 따로 삶지 않고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었습니다! 다른 싱싱한 야채와 불고기, 포테이토, 콘옥수수, 삶은계란의 조화가 잘맞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함께 있는 드레싱 초이스가 아주 좋았어요 채소는 무르지 않고 싱싱한 상태에서 잘 먹었습니다 ^^ 쿠팡 및 쿠팡 계열사 직원이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09

평소 샐러드 정말 좋아하는데요 260칼로리라 부담없이 먹어보았습니다. 신선도는 말할것도 없구요 양도 적당해요 물론 배가 미친듯이 부르진않아요^^..그치만 간략하게 먹기엔 너무좋은 것 같아요 일반샐러드 하나에 너무비싸기도하고 요새 또 하나씩 재료준비하려묜 비용이 더들고 귀찮아서 이렇게 깔끔하게 나오는 키트가 좋은 것 같아요 드레싱도 맛나구 콘옥수수도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네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께는 추천입니당^^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항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