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100개입 사용기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100개입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1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7 기준)

 

★☆☆☆☆ 2021-08-04

프레시박스에온다했는데 찢어진비닐에왔네요 제품이민낯을보이네요상당히불쾌합니다 믿고먹어도될지반품할까하다가 날도더운데 배송깔끔하게정확하게 해주세

★☆☆☆☆ 2021-08-03

후기 잘 안쓰는데…… 79900원짜리상품을 이렇게 박스 찟겨서 보내시면 어쩝니까? 박스 바닥은 다 터져서 홍삼스틱은 전부 밖으로 나와있고 이거 혹시 박스훼손상품 보내신건아니죠?제가 박스훼손상품을 주문한건가요? 선물용인데….박스포장된상품을 보호비닐 하나없이 그냥 비닐에 포장해서 보내는 경우가 있나요??, 항상 쿠팡에 만족하고 주문해왔는데.., 오늘 배송보고 어이가없고 화가 나네요!!! 급하게 선물용으로 주문한거라 다른제품보다 배로 비싸지만 새벽배송인 제품으로 주문한건데 이렇게 박스가 훼손되서 배송되니…….너무하네요

★★★★★ 2021-07-06

정원삼 6년근 고려 홍삼정 스틱 좋습니다. 커피 스틱 모양입니다. 개수는 100개이고 맛은 홍삼맛입니다. 100개라서 혼자 먹으면 약 3달 먹지만 남편과 함께 먹으니 두달 못되게 먹네요. 맛은 조금 쓰지만 먹을만 합니다. 조금 달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합니다. 다른 브랜드 홍삼보다는 조금 덜 씁니다. 액상의 색은 검은색에 가깝습니다. 스틱형이라서 가볍게 가방에 넣어 다니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끝 부분이 잘 뜯어지도록 되어있어서 가위가 필요없이 손가락으로 톡 뜯어서 먹기 편리합니다. 긴 모양이라서인지 짜먹기도 좋더라구요. 홍삼을 먹은 것과 안먹은 차이가 있습니다. 먹은날에는 피로가 풀리는듯한 느낌이지만 안먹은 날에는 뭔가 다릅니다. 기분탓일수 있겠지만 확실히 다르긴 합니다. 꾸준히 먹어야 좋다고 합니다. 날마다 꾸준히 먹기 어렵지만 그래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 2021-06-29

안녕하세요~쿠팡찐찐팬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들어가려합니다. 바쁜일상속 시간쪼개가며 후기를 쓰는 이유는 저또한 물건구입시 다른분들의 후기가 큰도움이 되기때문이에요 그래서 저도 받은 도움 조금이나마 돌려드리려 몇자적어봅니다. 언제나 솔직하고 담백한 후기 내가족에게 들려주는 맘으로 써내려가보렵니다. 저희부부는 여러가지 영양제를 먹는데 아들들은 알약 챙겨먹는걸 꺼려해서 홍삼을 먹도록 권했고 1년이상 먹는듯해요 항상 펜트리에 홍삼을 쌓아두고 먹은지라 없어진줄 모르고ㅠㅠ 오늘 아침 아들이 아침 먹고 홍삼을 찾는데 오마낫!!!! 오마이갓!?!!똑 떨어지고 없더라구요ㅠㅠ 얼마전 시아버님께 받은 홍삼스틱이 생각나 다른브랜드지만 이거라도 먹어라도 주니~~이건 하나도 안진하다고ㅠㅠ 고려홍삼정으로 사달라네요 그렇고 전쟁같은 아침을보내고 저도 아버님이 주신 홍삼 한포를 먹어보니 ㅋㅋ 아들이 왜 그리 말했나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쿠팡 들어와서 100개 주문해버렸어요 다행히 당일배송이라 퇴근하고 집에 오니 문앞에 똭~~~ 감사감사합니다 쿠팡맨♡♡♡♡ 저도 한포 뜯어서 맛보니 역쉬~~~~고려홍삼정이 찐~~~하고 좋으네요 아들 어서와~~~~홍삼 사뒀다♡♡♡ 아들은 먹은날 안먹은날 피로도가 확차이가 난다고하니 오~~~비싼 모브랜드도 좋겠지만 비싸서 한달먹느라 조금저렴하더라도 꾸준히 계속 먹을수 있는게 더좋은듯하네요 구매를 망설이시는분들 꼭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저 비싼 그 브랜드도 먹어봤지만 얘가 더진하고 좋은듯해요 가성비짱~~♡♡♡♡ 바쁘신 시간 내셔서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클릭한번 부탁드려요. 클릭하나하나가 모여 저에겐 큰 기쁨이요, 보람으로 돌아오네요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