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 리필 허니플라워 후기

 

아이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 리필 허니플라워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3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9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8 기준)

 

★☆☆☆☆ 2021-08-16

아이깨끗해 청포도,레몬,파우더 등등 오리지널라인 다 써봤는데 새로나온 향이어서 호기심에 샀다. 아카시아향 좋아하지만 향이 너무 인위적이고 너~무 달달한 싸구려향이난다. 심지어 오리지널라인들보다 보습이 안됨. 건성피부도 아닌데 손이 쩍쩍 갈라진다. 후기가 왜 좋은지 모르겠음. 같은 라인인 퓨어핑크도 같이 샀는데 보습력은 똑같지싶다. 괜히 샀다.

★★★★★ 2021-08-02

어제 할머니가 선물 갔다드렸습니다.

★★★★★ 2021-07-31

200짜리 작은 통에 넣을 리필액이 필요했어요. 원래는 어린이집에 보내려고 했는데 (1년에 물비누 2통이 필요하거든요) 근데 생각해보니 반학기는 지나고 중간입소라서 물비누를 1통만 보내도 되는거였더라구요 그래서 얘는 지금 서늘한 창고 서랍안에서 각종 여분 세제들과 함께 쉬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가격이 너무 착해서 반품하기도 죄송하구요ㅠㅠ (ㅇㅏ 참고로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건,,,, 가격을 따져봤을때 이 물건의 가격이 싼게 아니라 이 물건을 무료로 배송해주시고 또 무료로 수거해가시기엔 가격이 너무 착하다는 말입니다ㅜㅜ) 무튼 잘 구매해서 잘 받았습니다ㅋㅋㅋㅋ감사합니당

★★★★★ 2021-07-14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안했는데 너무 좋아요~~ 전에는 겔 형식의 손세정제를 사용했는데 잔류비누가 손에 남은 듯이 이상했는데 이건 거품으로 나와서 잘 닦이고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