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레인바스 바디워시 시나몬 엠버 향 사용기

 

뉴트로지나 레인바스 바디워시 시나몬 엠버 향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0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0 기준)

 

★★★★☆ 2021-08-03

설명에 과일과 허브가 섞인 향 이라는데 계피+앰버향수들 향 에 좀더 섞인거 같은 향이 납니다 나쁘진 않아요 샤워폼 같은데다 1펌프만 해줘도 거품 퐁퐁나서 샤워할때도 깔끔한 느낌 다만 목욕할때 해보니 거품이 생각만큼 잘 나진 않는데 목욕시엔 얼마나 넣어야 하는지 등의 팁정도는 뒤에 작게 적혀있었으면 더 좋았을것같네요

★★★★★ 2021-08-02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잘 사용할게요~

★★★★★ 2021-07-29

SLS가 들어가기는 했지만 좋은 원료를 어설프게 배합한 제품들 보다 훨씬 나음. 이거 쓰면서 팔에 생겼던 두드러기가 사라짐.

★★★★★ 2021-07-28

향기너무좋아요 제발향수나 바디미스트만들어줘요 뉴트로지나… 씻고나서 향도 지속되고 넘나 아로마틱⭐️ 제가 이제껏써본 바디중 향 제일좋아요 ㅠㅜ 아로마샵같은데서 맡을법한 향 힐링됨

★★★★★ 2021-07-27

다른 분들도 대부분 마찬가지겠지만, 저는 평소 여러종류의 바디워시&젤&비누까지 참 다양하게도 써봤습니다. 그중엔 향이 오래 유지되는것도, 보습이 잘되는것도, 이도저도 아닌것도 참 많았어요. 특하나 저같은 경우는 샤워후 향이 많이 나지않았으면 했고, 얼굴 먼저 스킨케어를 한후 바디로션을 바르기 전. 그 잠깐의 시간이라도 피부가 마르지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죠. 근데 대부분 그중 한가지만 충족이 되지 두가지가 다 충족되진않더라구요. 그러다 쿠팡 체험단으로 뉴트로지나 레인바스를 만나봤죠. 사실 뉴트로지나하면 보습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않나요? 요즘은 다른 제품을 쓰느라 쓰지않고있었지만…; 악건성 피부에 가까운 전 뉴트로지나에서 나온 로션과 크림류를 굉장히 잘썼었거든요ㅎㅎ 암튼, 보습도 잘될것같은 브랜드의 익숙함으로 사용을 해봤는데! 펌핑후 처음 거품칠을 하다보니 향알못인 제게는 조금 별로인것같은 향이 느껴졌어요. 이걸 무슨 향이라고 설명을 해야할지모르겠는데, 딱히 좋다 나쁘다 할수없는 애매한 향?같더라구요. 근데 그런 향을 무시하고 계속 거품칠을 하다보니 향이 점차 바껴요! 그때부터 베이비파우더향? 코튼향? 뭔가 포근한듯한 그런 향이 나는데…. 어우ㅋㅋㅋ 그때부터 향이 괜찮게 느껴지는걸보니….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바디워시 향이 오래 지속되는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별로일수있을정도로 뉴트로지나 레인바스는 샤워후에 향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편이에요. 무향에 가까운 바디로션 냄새만으로도 향이 지워지구요ㅎㅎ 대신 보습력은 지금껏 썼던 이 가격대의 그 어느 제품보다 좋은편이에요. 전 이 가격에 이런 보습력있는 제품은 써본적이 없네요. 보통 얼굴 스킨케어를 하고나서 바디에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려고하면 그 짧은 사이에 금세 건조해지기마련인데 이 뉴트로지나 레인바스는 그런게 없어서 너무 괜찮네요ㅎㅎ 가격도 메리트있고 다음번엔 뉴트로지나 레인바스 다른 향도 구매해서 써봐야겠어요. 쿠팡 덕에 또 다른 좋은 제품을 알게됐네요. 역시 쿠팡 최고!^^b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