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코어 레이브 네오 휴대용 파티 스피커 50W 리뷰

 

사운드코어 레이브 네오 휴대용 파티 스피커 50W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02 기준)

 

★★★★★ 2021-07-31

제 취향은 머 음향엔지니어들이 말하는 좋은 소리는 아닌거 같고 베이스 타격감이 엄청!좋고 쏘는소리 별로 안나는걸 좋아하는데 이거 베이스업키면 타격감이 정말 뒤집니다.. 꼭 켜야됩니다..! 전용어플로 저음역대 키우고 초고역대 확 깎으면 제가 아주 좋아하는 소리 나오네요. 음량도 다 못틀정도로 충분하고… 내구성만 문제없다면 지금까지 봤던 스피커중에선 최고라고 해도 되겠네요.

★★★★☆ 2021-07-27

그 이유는 사운드 음질 별5개에요. 하지만 다른 스피커와 AUX로 연결하면 사운드코어 스피커가 소리가 느려지게 들리는 문제(레이턴시)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마치 에코사운드처럼 들려요. 타사 스피커 여러대 연결해도 문제가 없으나 유독 사운드코어 스피커만 레이턴시 문제가 발생해요. 그래서 별4개입니다. 레이턴시 문제가 해결되면 당연히 별5개가 되겠죠. 반품하여 새것을 받았으나 똑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울며겨자먹기로 환불받았습니다. 본사에 당부합니다. 꼭 AUX 레이턴시 문제 해결해주십시요. 스피커 2대를 더 사야하는데 꼭 사운드코어로 사고싶습니다. 해결안해주시면 가만안둘거에요.

★★★★★ 2021-07-23

개쩜. 집에서 음감용으로 삿는데 만족도 100퍼네요. 배터리도 오래가고 퇴근후 한두시간 듣는데 한달은 충전없이 사용할듯해요.

★★★★★ 2021-07-19

차박이나 캠핑가서 들을려고 금액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던중 이 제품이 눈에 띄어 후기 찾아보았는데 쿠팡후기 뿐만아니라 다른곳 후기도 너무 좋아서 낙첨하고 바로주문. 다음 날 바로 배송받고 성능검사 들어가니 소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웅장하고 좋아요. 제품 한 개라 모노 성능이지만 꽤 좋네요. 하나 더 구입해서 스테레오로 들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분들도 그렇게 추천들 많이 하시구요. 아무튼 대만족입니다.

★★★★★ 2021-07-12

상품평 보고 구입했는데 가격대비 정말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저음이 끝내줍니다.

★★★★★ 2021-07-04

좋아요 ㅎㅎ

★★★★★ 2021-06-19

usb 재생이 될까 고민하다 상품평에는 음악재생 관련이 없어서 망설였답니다^^~그런데 어제주문하고 오늘 새벽에 받았 습니다 포장보고 한번더 놀랬습니다 완벽하게 포정되어 왔구요 뚣는데 시간이 걸릴정도로 ㅎㅎ 무튼 usb 움악 시험해 보았습니다 완전 잘됩니다^^~ 야외용으로 너무나 요간하게 잘사용 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펀매자님 대박 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