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글라이드 3D 화이트 치실 35m 사용기

 

오랄비 글라이드 3D 화이트 치실 35m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12 기준)

 

★★★★★ 2021-08-04

치실을 여러개 사용했는데.. 글라이드 치실이 최고인듯….가격만 저렴하면 만점.

★★★★☆ 2021-07-14

왁스치실은 굉장히 오랜만에 사봤어요 치실이 납작하게생긴건 첨써봐요 그전엔 그냥 실처럼생긴거썼는데 일단 치아사이에 밀어넣으면 굉장히 부드럽게들어가서 잇몸에 푹찍하는일이 없었고 왁스가있어서 꺼내서 손에감을때부터 향기가ㅎㅎㅎ 유독 아래앞니사이는 늘 치실이 뜯기는데 이건 안뜯겨요 되게짱짱하더라구요 케이스도 치실도 사용감은 만족스러운데 별하나깎은이유는 치실쓰면 왁스로 치아가 코팅된다는데 민트맛이나네요.. 치실질 하고 혀로 슥- 만져보면 맛이나요ㅠㅠ 치약덜씻긴느낌이라 이점은 좀 아쉬워요^^;; 입헹굴수없는상황이라면 좀 찝찝할것같기도…ㅎㅎ

★★★★★ 2021-06-10

이거 좋네요 부드럽게 들어가고 면적이 넓어 사용감이 최고 입니다. 몇 천원 더 주고 이거 쓰세요.

★★★★★ 2021-06-02

오랄비 글라이드 쓰시는 분이면 그거랑 비슷해요 같은 디자인인데 뭐가 다른가 해서 사봤는데 화이트닝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치실로서의 기능은 좋음

★★★★★ 2021-05-31

벌써 여러번 찾아뵙는 쿠팡체험단이네요! 이번에는 바빠서 쿠팡체험단 되고도 뭘 해야할지 고민하는데, 오랄비 치실이 보이는거 있죠! 저는 치실 오랄비꺼만 쓰거든요. 워낙 잘 나오기도 하구.. 정말 튼튼한데요. 이 기회에 쓰던거 말구 새로운 제품 한 번 써야겠다 싶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아니 왠일이야…;〣( ºΔº )〣 진짜 너무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 지금 후기작성 직전에 바로 사용해봤거든요. 처음에 열고 뭐 이렇게 굵어 ㅇ0ㅇ 했는데, 정말 부드럽게 들어가고, 부드럽게 음식물 제거가 되는데요? 이거 치실 맞죠? 4번째 사진 보시면 제가 놀란 이유를 아실겁니다..ㅋㅋ 저는 어려서부터 잇몸이 많이 약해서 치실을 안쓰면 안되는 사람이거든요. 근데 이렇게 부드러운 치실 처음 써봐요. 일부러 민트향으로 주문한건데 오히려 이 느낌이 좋구요. 일반적인 치실의 경우, 실에 베어서 잇몸에서 피나는 경우도 엄청 많았는데… 정말 치실 사셔야 하는 분들께 너무너무 강추드립니다. 대박이에요. 이건 사셔야..(•́ᴗ•̀)♡ 이번 쿠팡 체험단은 정말 운이 좋았네요. 너무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๑´`๑)♡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