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마리슈타이거 루미 무선 전동 커피그라인더 SE60 원두분쇄기 아웃도어 올인원 풀세트 USB충전 리뷰

 

[공식] 마리슈타이거 루미 무선 전동 커피그라인더 SE60 원두분쇄기 아웃도어 올인원 풀세트 USB충전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28 기준)

 

★★★★★ 2021-08-28

처음 잘 안열려서 고생한거 말고는 너무 좋아요.

★★★★★ 2021-07-26

자리차지도 안하고 원두다 갈리면 알아서 꺼지고 원두도 잘 갈리고 너무 좋아요..

★★★★☆ 2021-07-22

원두커피를 좋아해서 집에서도 내려 마시지만 야외에 나가서도 마시고 싶어 검색하다가 제품을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처음에는 조금 조립하는데 헤매었지만 해보고 나니 쉽더라구요..요즘 카페에 가서 커피 마시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제는 이걸로 마음껏 야외에서도 마실수 있어서 좋네요..

★★★★★ 2021-07-21

이금액에 이리 실용성 있는제품 짱입니다 잔말필요없어요 굿굿굿^^

★★★★★ 2021-06-30

오늘 도착하여 illy decaf Arabic 원두를 설명서대로 20g 그라인딩해서 드립으로 한잔내려서 먹어보았습니다… 혼자 객지생활을 하다보니간편하게 드립백 커피를 많이 사용해서 커피를 내려먹었고 매일 사먹기도 귀찮고, 신선한 원두로 커피를 내리고 싶어서 직접 휴대용(집에는 자동그라인딩)으로 많은 제품을 찾아 비교해보고 구매하였습니다. Lumi 제품. 참 잘만들었네요… 제품, 배송, 사용에 너무 만족합니다… 또, 신선한 좋은 원두로 아침마다 간단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너무 기대됩니다… 진정한 커피의 세상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20

반신반의 하면서 제품을 구매했는데. 원두가 굉장히 잘 갈리고 다 갈리면 저절로 꺼지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평소 핸드밀로 갈아서 먹었었는데 이젠 쓸일이 없어질 것 같네요. 그리고 동봉되어있는 텀블러와 커피 거름막이 있어서 이제 따로 거름종이를 살 필요도 없어졌내요. 신선한 원두를 편하게 갈아서 쉽기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고 기분 좋네요.

★★★★★ 2021-06-19

디자인과 휴대성이 좋아요 야외에서도 사용가능하다는게 좋고전동그라인드인데도 수동같은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연장캡은 아마도 용기가 적어서 따로 만든듯한데 그거뻬곤 다좋아보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