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폴리스 대림바스 샤워기 호환 염소제거 3중 헤드필터 리뷰

 

이온폴리스 대림바스 샤워기 호환 염소제거 3중 헤드필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04 기준)

 

★☆☆☆☆ 2021-07-26

물이 가끔새고 필터 완전 그냥 비싸더라도 돈 더주고 정품 쓰는게 빼는데도 힘들고 꽉껴서 돈버림

★★★★★ 2021-07-26

대림바스의 카카오샤워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 필터는 수회 교환하였는데, 카카오 캐릭터 머리부분(물이 뿜어져 나오는 부분)의 필터는 있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우연치 않은 기회에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검정 물곰팡이가 사이에 껴있고 필터는 오렌지색이 되어 있더군요. 1년 넘게 쓰면서 한번도 헤드필터 교환이 없었기 때문에 그런 듯 합니다. 참고로 아파트이며, 손잡이 필터는 3개월 이상 사용하여도 아주 색깔이 변하지 않을 정도의 수준입니다. 이제라도 알게되어 저렴한 호환 헤드필터를 검색하던 중 이 회사 제품이 대림바스의 호환 필터를 많이 만드는 것을 알게 되었고. 대림 주방 수전 필터, 카카오샤워기 필터, 헤드필터를 모두 주문하였습니다. 가성비 좋고. 포장도 불필요 한 개별포장이 아닌 각각 지퍼팩에 담겨 있어서 보관도 용이합니다. 추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같은 수전과 샤워기를 쓰는 부모님, 동생에게도 추천하였습니다.

★★☆☆☆ 2021-07-21

꽉 끼어서 뺄때 힘들어요

★★★★★ 2021-07-15

대림에서 나온건줄 알고 급하게 구매했는데 호환용으로 구매했네요 ㅋㅋ 그래도 잘 맞아 불편함없고 물 줄기도 괜찮아요!! 여러개 남아 있지만 그것도 괜찮을거라 믿고 상품후기 작성해요 필터에 뒷면이라고 적혀있는 분이 헤드 윗부분(물 안나오는 부분)으로 가게 교체하는게 맞겠죠…? 그부분의 설명도 있었으면 합니다 저렴하게 잘 샀어요! 지금 보니 대림 본사 세라믹볼은 가격이 비싸네요. 착각해서 구매했지만 좋아요!!

★☆☆☆☆ 2021-05-25

잘 끼웠고 물도 잘 나오는데 문제는 꽉 맞는지 안빠져요.. 다음번에 교체를 못하는걸까요..

★☆☆☆☆ 2021-05-24

사이즈가안맞는데요? 사진속에 검정모델인데 몇천원아끼려다 빠지지도않아서 헤드새로샀어요

★★★★★ 2021-04-22

필터링도 잘되고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