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넥스 안심플러스 손소독제겔 펌프형 사용기

 

크리넥스 안심플러스 손소독제겔 펌프형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8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31 기준)

 

★★★★★ 2021-08-23

향도 알콜 냄새 하나 없이 알로에 냄새 나네요. 크리넥스라서 시중에 더 저렴한 제품 많지만 믿고 구매했어요 만족도 넘 좋음.

★★★★★ 2021-08-15

손소독이랑 나갔다 들어올때 타올에 소독제 뭍혀서 핸드폰 닦으려고 구매했어요. 향이 오이향이 나고 한번 펌핑해서 쓸때 자극없이 쓸수 있어요. 한 5번펌핑해서 쓰게되면 그때서야 소독약 냄새 조금 심하게 나네… 느끼게 되요.

★★★★★ 2021-08-10

보통의 일반 손소독제를 구입하고 사용해 보면 알콜냄새가 진동하고 알콜이 날아가고 나면 손이 엄청 건조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 제품은 알콜냄새대신 알로에향이 나고 손의 건조함대신에 부드러움이 남아 있네요 공용 엘베에 있는 손소독제 보다 확실하게 나은 것 같네요 더 써봐야 알겠지만 맨 처음 사용 경험은 합격점을 줄래요 담에 딴 제품 사지 않도록 그 좋은 느낌 오래 유지되기를 ^^

★★★★★ 2021-07-23

펌프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격 저렴하고~ 크리넥스 제품이라 믿음이 가고~ 사용 해 보니 금방 말라서 좋으나… 향이 정말 오이향이 강해서 처음에는 많이 당황스러웠어요 향도 좋은 제품만 사용하다가 구입해보았는데 향은 개인적으로 아니었어요 그래도 향기도 금방 날아가고, 매운 민감한 피부임에도 몇 번을 사용해도 피부트러블 없이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