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파 전기 보온 미니 밥솥 화이트 사용기

 

클래파 전기 보온 미니 밥솥 화이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6 기준)

 

★★★☆☆ 2021-05-31

디자인이 예쁘고 소리가없고 밥도 맛있어요 물론 압력밭솥만은 못하지만 혼자자취방에서 사용하기에는 딱이네요

★★★★★ 2021-03-16

선물로 산건데 너무 좋다고 밥맛이 맛있다고 하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좋아요

★★★★★ 2021-03-16

최대 12시간 보온ㅜㅜ 그 이후엔 자동으로 꺼지네요. 좋을 수도 있지만 불편하기도 해요. (새벽 6시 30분에 보온해놓고 저녁 7시 지나서 밥먹으려면ㅜㅜ 꺼져있어요) 분리형 뚜껑 좋지만 고무패킹은 빠지지 않아 세척이 안되고 스팀 빠지는 작은 고무패킹은 너무 잘빠져서 혹시나 세척하느라 뺐다가 여차하면 분실위험이 있어요. 두 가지 빼곤 괜찮은 제품입니다.

★★★★★ 2021-03-07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밥도 맛있게 잘되요~ 성인 여자 기준으로 3컵 하면 4-5끼 정도 먹을 수 있어요!

★★★★★ 2021-03-06

예쁘고 좋아요

★★★★★ 2021-02-07

전기밥솥 디자인이 너무 심플하고 이쁘고 귀여워요^^ 비닐포장 잘 되어있었구요.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쉬워요. 맞벌이 부부로 평일은 밥을 지어먹을 시간이 없어서 뜯어만 보고 사용 못하다가 주말이라 드디어 사용했어요. 이렇게 작은 밥솥이 밥이 잘 될까 싶고 얼마나 잘 될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터치가 잘 되구요. 너무 시끄럽지 않고 벨 소리로 밥이 다 되면 알려주네요. 궁금한 마음으로 열어보았는데 너무 밥이 맛있게 잘 되었어요 ㅎㅎ 신랑도 밥 잘 됐다고 맛있다고 하네요. 작은 사이즈로 가볍고 자리 차지않는 점도 좋아요. 가족이라고 해봐야 신랑이랑 저 둘이라 한끼 밥짓기에 충분하네요. 4인이하 소가족이나 혼자 사는 분들에게는 가격도 저렴하고 밥해먹기도 간단하니 최고인거 같아요. 다음에는 죽이나 누룽지도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요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01

요즘은 코로나로 가족들이 집에 자주있어서 밥을 자주하게됩니다 너무 한번에 많이해도 남아서 애매하던 상황이 많았는데 요건 1~4인분 밥되니 딱좋아요!!! 낮에 아이들이랑 밥먹을때 먹기좋구요 저녁에두 새밥하니 남편두 좋아합니다 밥솥 계속 보온하면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자나요 근데 딱 먹을만큼해서 먹을수있으니 좋아요 전 요즘 고구마 감자 밥 자주해먹어요 요렇게 해두면 간식으로 먹고 밥두 단맛이 납니다☆ 고구마 감자 일부러 안찌니 전기요금도 절약되요 !!!☆☆ 전 요 밥솥은 1인삼계탕이랑 밥 찌개용으로 쓰고있어요 ☆ 인덕션없어도 가스 덜쓰고 요리하고 아주 좋아요 요즘은 밥솥이 다양한 역할을 하네요 전 너무 잘쓰고 있어서 기회되면 부모님댁에도 하나 보내드릴려구요 디자인두 이쁘고 가격두 딱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