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반려동물 힐링 브러쉬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09 기준)
★★★★★ 2021-08-08
러시안블루 , 코숏 후기
가격 : 정식 홈페이지보다 저렴하고 배송이 빠르다.
기능 : 죽은털이 뭉탱이로 나온다. 털이 억센 아이보다 러시안 블루처럼 털이 가벼운 애들에게 더 효과적인듯 하다. 하지만 광고처럼 털이 빗 안쪽으로 뭉쳐지진 않다. 다른 빗보다 많이 흩날린다.
반응 : 정말 마사지 효과가 있는 것인가? 1분도 못참던 아이들이 이걸 쓰니 가만히 있는다.
사용 후기 : 고양이가 탈피를 한다면 이런 모습일듯하다. 엉덩이쪽에 털이 한가득이다. 서너 번 반복해도 털이 끊임없이 나온다. 약간 기름져보였던 털이 뽀송해졌다.
털이 흩날림에도 5점을 준 이유는 고양이들이 편안해 하고 죽은 털이 많이 나와서 이다. 그리고 청소는 맨날 하는거라 마이너스요소가 되진 않는다.
★★★★☆ 2021-08-07
인터넷을 보다 힐링브러쉬를 알았고 후기 찾아 보다 구해자들이 그나마 여러 빗 중에 좋다고 하기에 샀습니다.
냥이 3마리 털이 너무 날려 도움을 받고 싶었는데…
배송은 하루만에 왔어요.
저녁에 애들에게 사용해보니 여러 후기들처럼 죽은 털이 잘 나오긴하나 빗에 달라붙는게 아니고 밀려서 엄청 날립니다.
광고처럼만 된다면 대박 상품인것 같습니다
여러 종류의 빗을 샀지만 다 실패하고 그나마 애들이 조금 참아 주긴합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럽진 않지만 사용 잘 하겠습니다.
★★★★☆ 2021-08-07
3일 사용후기입니다
9개월 된 암컷 포메라니안 맘입니다
얻은 일반빗으로 빗질하다 뭉친 털이 많이 보이면서
여름인지라 강지 털을 짧게 해나서 그런지
기대만큼 많은 털이 보이진않치만
손에 죄고 빗질하기는 편하네요
원 테두리와 가운데 빗살부분까지 골고루 털이 보여요
순둥이 아이라 그런지 얌전히 있어주구요
간식주면서 더 적응해보려합니다
★★★★★ 2021-08-05
빗질이 아프지가 않은지 노는 것처럼 좋아해요.강아지가 5개월 되니 털빠짐이 있어서 고민했었는데 기대이상이네요.
★★★★☆ 2021-07-23
솔직히 2만원이나 되는 게 이해가 안 갈 정도로 평범하달까요,,, 냥이가 아직은 적응을 못했는지 피하네요 톨은 잘 뭉쳐서 좋아요!
★★★★★ 2021-07-22
3개월 아기고양이에요~사랑빗은 빗으나 마나 하고 애가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이건 진짜 죽은 털 잘 빠지고 애가 골골거리며 좋아해요!^^완전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