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 퍼펙트 발 각질 면도기 사용기

 

플루 퍼펙트 발 각질 면도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12 기준)

 

★★★★★ 2021-08-04

가벼워서 밀기도쉽고 엄청 잘밀려서 좋네요 발이 말랐을때 보다는 물이 묻어있을때 더잘밀려요 암튼 지금까지 발꿈치 밀었던 그어떤거보다 훨씬 대빵 좋네요ㅡ추천합니다

★★★★★ 2021-07-16

여름철 샌들 신기 전에 발 각질 관리는 필수!!!! 플루 각질 면도기가 간단하게 해결해 줘요. 물에 강한 스테인리스 안전날이 죽은 각질만 안전하게 제거해 주거든요. 2중 구조라 피부는 하나도 벗겨지지 않고요. 샤워하고 마지막에 쓱쓱 밀어주면 애기처럼 뽀송뽀송한 발이 되니까요. 무게도 가볍고 그립감도 좋아서 사용하기도 편리해요 여름에 맨발 내놓기 난감하센 분들에게 강추!

★★★★★ 2021-07-11

샤워할때 별로 불리지도 않았는데 각질만 슥슥 너무 잘 밀립니다. 당연히 재구매할거에요. 참! 풋크림은 꼭 바르셔야해요.

★★★★★ 2021-07-08

이렇게 생긴 발각질 면도기 처음봤어요 일단 발각질 부자로서 여름에 샌들이랑 슬리퍼 신으려면 무조건 각질정리 필수인 사람입니다 ㅎㅎ 가격도 착한편이고 일단 가볍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날카롭지도 않고 다칠 위험도 없어서 부드럽게 각질 정리하기 좋았습니다.!!

★★★★★ 2021-07-05

발을 불리지 않아도 힘들이지 않고 발의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2중 구조 절창 방지턱과 스테인리스 안전날이라 물에도 강하고, 죽은각질들만 잘 제거가 되네요. 종종 면도기로 제거할때 속피부까지 깊게 벗겨져서 아플때 있는데 그런 걱정이 없어요. 가볍고 크기가 작아서 힘들이지 않고 샤워하면서 손쉽게 각질들을 밀어주면서 제거해주면 좋아요. 각질제거 후에는 보습제를 듬뿍 발라주면 부드러운 뒤꿈치로 유지가 잘 되네요!

★★★★★ 2021-07-01

저렴한 가격에 완전 갓성비템 구매 했습니다 일단 색과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손에 촥 감기는 그립감이 좋아서 힘 안주고 밀어도 쉽게 각질제거가 가능하네요 기존에는 발을 조금 불렸다가 했어야 했는데 이 제품은 샤워하면서 가볍게 밀어줘도 되니 아주 편합니다 깨끗한 발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내요:)

★★★★★ 2021-06-30

발 각질 부자라 샌들의 계절이오면 여러 각질 제거기를 사다 사용을 하는대요 이건 진짜 찐입니다 사실 맨날 돌맹이? 스타일의 각질 제거기를 사용했었는데 돌같은 제거기의 특징은 각질이 눈에 안보이고 녹는다는 느낌 ?그리고 발을 충분히 불려야만 좀 밀린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근데 이건 진짜 신박한게 발을 불리거나 하지 않아도 샤워하면서 슥슥 밀어주면 발 각질이 정말 눈에 보이게 나와요 처음에 너무 많이나오길래 신기하고 좋아서 한 부분을 너무 박박 많이 긁었더니 다음날 조금 아리기는 했어요 살살 긁어 주시면 가볍게 딱 각질만 나오니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 진짜 찐입니댜 부끄러워서 각질 조금 나온 사진 올리는데 진짜 많이 나와요 이거 5천원 돈에 2개나 줘서 진짜 나나 대박입니다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여름 필수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