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뉴 중형 생리대 리뷰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뉴 중형 생리대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8-30 기준)

 

★★☆☆☆ 2021-08-27

기존 제품이 훨씬 나은거같아요.. 리뉴얼된제품 오자마자 사용해봤는데 (참고로 전 M사용…)그런데 L사이즈를 입은것처럼 착 감기는맛도없고 헐렁…그리고 기존꺼보다 밑위 길이도짧아진거같아서 무척 불편해요, . 기존 제품 다시 만들어주세요ㅡ, ..

★★★★★ 2021-08-26

한 번 쓰니까 너무 편해서 계속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 샀었는데 리뉴얼 되었나봐요. 예전꺼보다 뭔가 착 감기고 부드러운 착용감이네요. 그 전엔 약간 기저귀 느낌 있었는데 이건 은근 디자인이 귀여워요. 마음 편하게 잘 쓸 수 있겠어요. 탄력이 좋아서 M사이즈 충분합니다~ 55든 66이든 맞으실 듯요. 예전 버젼이긴 해도 L도 사봤는데 엄청 크단 느낌은 없었어요.. 전반적으로 웬만한 체형은 커버하는 듯요..

★★★★★ 2021-08-25

전 입오버만 입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아주 오래전… 언제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화이트 입오버를 만나고 유레카를 외치고 전 낮에도 입오버 입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만약 입오버를 못만났다면 아직도 그날마다 불안해하며 정자세로 자고, 이불빨래 주구장창 하고 그렇게 살았을 거예요…. 그래서 입오버는 다 입어본거 같아요 시크@데이 부터 순수@면, 핑@랩, 디@스킨 등등등 근데 어느날 자세히 보니 다 중국산이더라구요!!!!!!!!! 할…. 그래서 전 원산지를 일순위로 봅니다 화@트 하고 좋은@낌만 국산이고 다 즁국산!!!!! ㅂㄷㅂㄷ 진짜 작게 써있으요 다들 잘 확인하세요 제가 진짜 다 확인했는데 이거 두개 빼고는 다 중국산이예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전 좋은@낌과 화이트에 정착했어요 화이트는 약간 덜 늘어난다고 해야하나? 그게 아쉬웠는데 (그래서 샤워후 몸에 물기가 덜 닦이거나, 급하게 입는경우) 옆에가 찢어지는경우가 있었어요 (아우 아깝… ㅠㅠ) 근데 이번업그레이드 된거는 그런거 걱정필요없이 엄청 잘 늘어나네요!!!!! 그리고 디자인도 이뻐졌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욤귀욤 하트하트

★★★★★ 2021-08-25

화이트 입는 오버나이트는 이전에도 사용을 했었는데, 입는 오버나이트를 워낙에 좋아 하긴 하지만 엉덩이 덮어 주는 부분 등이 조금 단점이긴 했는데요. 이번에 나온 제품은 훨씬 편안한 것 같아요!! 착용감도 좋고 훨씬 부드럽고 편안해요! 최근에 사용한 것 중에서 제일 좋은거 같네요 이제 밤에 입는 오버나이트 없으면 너무 불편하고 불안합니다 화이트 흡수력도 착용감도 너무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