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2in1 샌드위치 와플 메이커 리뷰-20210826

 

홈플래닛 2in1 샌드위치 와플 메이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6 기준)

 

★★★★★ 2021-08-24

디자인도 깔끔한 그레이색으로 이쁘고, 튼튼함 정말 모든 걸 다 구워 볼 수있어요 지금 할인많이 할때 구매해보시면 후회안할듯 일주일 고민하고 구매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처음 사용때 새제품이라 냄새 나지만 충분히 가열하고 식히고 반복하면 냄새1도 안나요

★★★★★ 2021-08-21

가성비 끝판왕ㅋㅋㅋ 오자마자 토스트 3개 만들었어요. 넘 이쁘게 잘되고 진작에 왜 안샀나 싶어요. 이가격에 넘 잘먹어서 일년만 써도 좋을것 같네요! 보시다시피 빵은 잘라서 써야하지만 짜투리는 모아서 버터 발라 구어보죠 ㅋㅋ 따끈하게 이쁘게 매일 토스트 예쁘게해서 먹을 생각에 든든합니다. 이쁘게 잘 쓸게요!

★★★★★ 2021-08-04

돌밥 돌밥 삼시세끼에 매끼 간식 까지 신경써야하는ㅠ 삼남매다보니 조금이라도 간단하게 빨리 만들수 있는걸 원하는데 요거 간식 주기 딱이네요ㅎ 아주좋아요ㅎ굿!

★★★★★ 2021-07-07

오자마자 구웠오요 !! 대 만족 모짜렐라랑 체다치즈 햄 넣었더니 넘 맛남^^ 단점은 예열하고 나서도 빨간불임 ㅋㅋㅋ 걍 뜨겁다 싶으면 식빵 넣음됨 조리시간도 대충 휴대폰 보고 1~2분? 너무 구우면 끝쪽이 딱딱해져서 별로.. 다른 제품 후기보니 늦게 구워지는 제품 많던데 이건 열이 쌘가봐요 금방 구워져서 좋어요 글고 천원 더 주고 온오프 업그레이드 된거 샀는데 만족^^ 코드 안빼도 돼서 좋음 애들 간식으로 딱임 ^^

★★★★★ 2021-06-18

구성: 와플 팬, 기계 디자인: 회색과 흰색이 조합된 귀여운 디자인으로 집에 놓아도 위화감이 없는 디자인 사용감: 눌러붙지 않고 맨들맨들한 판덕분에 사용하기 편리하고 예쁘게 자국이 나서 예쁜 와플로 완성할 수 있음 맛있고 쉽게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 와플 메이커 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7

사이즈가 딱 1인용이네요  보관하기도 요리할때 사용하기도  정말 편리하네요 공간차지하는 부분도 없고요 이 와플메이커의 가장 좋았던 점은 불소수지 코팅 부분이에요 사용 후 식재료가 눌러붙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뒷 처리하기도 편했고요 그리고 두가지 열판이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었어요 또 원터치버튼이라 사용하기가 단순하고 정말 편했습니다! 열판 교체시 분리버튼이  있어서 정말 쉽게 사용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