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에이티브 하이엔드급 FHD 60FPS 웹캠 AFC80FHD 삼각대 세트 리뷰

 

프리에이티브 하이엔드급 FHD 60FPS 웹캠 AFC80FHD 삼각대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8-21 기준)

 

★★★★★ 2021-08-19

저녁에도 빠른대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ㅜㅜ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 2021-08-19

웹캠을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리뷰를 보고 구매하게 되였습니다. 빠른배송에 놀라고,,, 웹캠의 손쉬우 연결에 놀라고, 화질에 다시한번 놀라게 되였네요. (마이크는 아직 사용하지 않아…..) 화질은 굉장히 선명하여 자꾸 애용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다만.. 맥북에서는 오토초점을 어떻게 수정할수 있는지.. 잘 몰라서요… 삼각대도 나름 쓸만은 하지만… 꽉 조여주지 않으면 자꾸 앞으로 쓰려져요. ㅠㅠ… 전반적으로 강추할만한 웹캠인듯 합니다.

★★★★★ 2021-06-29

zoom 수업용으로 삿는데 유튜브도 하고 싶어서 가성비 있는 고해상도 캠을 구매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화질자체가 왜이리 좋아! 라고 감탄할 만큼 휼륭한 제품입니다. 비싼거보다 훨씬좋아요. 1080P지원이라서 그런지 엄청 쉽고 usb포트 연결하면 바로 인식해도되서 따로 설치파일이나 필요하지않아서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가 있어요. 완전 추천합니다.

★★★★★ 2021-06-29

화질 좋고 주변 밝기에 맞춰 화면이 자동으로 보정되서 선명해보여요. 그리고 삼각대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있는 부분도 마음에 드네요. 가성비 좋아서 만족합니다!

★★★★★ 2021-06-28

와 화질 정말좋아요 ㅎㅎ 선명하게 잘보이고 시원시원하게 잘보여서 너무좋네요~ 삼각대도 같이있어서 상황에 맞게 원하는대로 카메라를 설치할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편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 2021-06-28

화각도 넓고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화이트밸런스/오토포커싱도 잘 잡아주는 편입니다. 회사에서 화상회의용으로 구입했는데 사실 FHD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느낄 정도의 화질이였습니다. USB에 꼽자마자 바로 자동연결되니 설치도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가성비 좋다고 알려진 웹캠인데 그 이유를 알겠네요.

★★★★★ 2021-06-26

유튜브 때매 가성비 좋고 화질괜찮다는거 여러개 써봤는데 이게 젤 좋음. 가볍고 이동성 좋고 화질에 있어서는 얼굴인식을 밝게햐쥼 자연물찍을때도 다른 캠보다 선명함. 가격대비 성능괜찮고 연결방법도 유치원생도 할수있을만큼 쉬움.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