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정품 Beats 스튜디오 버즈 후기

 

Apple 정품 Beats 스튜디오 버즈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8-29 기준)

 

★★★★☆ 2021-08-28

제가 귓구멍이 작은편인데 젤 작응걸 껴도 좀 꽉맞는 느낌 ,, 노이즈캔슬링은 생각한거보다 잘돼요 음질은 기대한거보단 별루.. 통화품질은 좋은거가타요 그래두 이가격에 이품질에 이디자인,, 가성비 굳임니다.., 사실 여태까지 블투이어폰 디자인이 맘에앙들어서 살생각도 안하고 살았는데 얘는 너무 예뻐서 질러버렸어요ㅎ,,

★★★★★ 2021-08-28

에어팟 프로 쓰다가 바꾸려고 샀는데 저렴하게 노캔기능을 가져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써봤는데 개인적인 생각은 프로 노캔은 이어폰에서 나오는 소리를 안건드리고 외부소리를 차단하는 느낌이라면 비츠는 외부 소리가 차단은 미세하게 차단되지만 내부소리의 성질을 변화시켜 외부소리가 신경 안쓰이게 만드는 느낌이네요. 노캔은 별로예요.. 다 됐고 너무 예뻐요.

★★★★★ 2021-08-27

레드색상을 구매했습니다. 많은 구매후기에 레드색상이 진분홍색으로 뽑혔다해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만, 비츠만의 레드색상으로 와서 어? 뭐지 했습니다. 색상은 굉장히 이쁘고 디자인만 보고 산만큼 굉장이 예뻐요. 음질은 큰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꽤? 괜찮게 들렸습니다. 노캔을 켰을때 저음이 빠지면서 음색이 조금 뜨는 느낌이 있지만, 원래 저음이 강한 이어폰이라 비트감은 충분히 느껴졌습니다. 제가 원래 사용하던 버즈프로보다는 착용감이 월등히 좋구요 음색 성향이 완전히 다릅니다. 버즈프로같은 경우는 단단한 저음과 선명하고 깔끔하다면, 비츠버즈는 저음의 비트감이 살아있고 따뜻한 음색을 들려줍니다. 물론 버즈프로는 삼성의 플래그쉽 모델답게 꽉차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비츠버즈는 그에 비하면 좀 비어있는 느낌을 줍니다. 노이즈캔슬링의 경우 버즈프로정도를 기대하고 사용하시면 좀 실망하실 수 있지만 10만원 초중반 제품보다는 비슷하거나 더 좋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일단 노래 듣는맛은 있는 이어폰입니다. 저음이 풍부하기때문에 버즈프로보다는 재밌게 들리더라구요.(섬세함이나 에너지는 당연히 버즈프로가 좋습니다.) 일단 디자인만 보고 산것치고는 소리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하고있습니다. 강력한 노이즈캔슬링과 플랫한 이어폰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리지 않구요, 편한 착용감과 재밌게 음악을 듣고싶고, 무엇보다 예쁜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 2021-08-27

이 가격에 노이즈캔슬링까지 되다니 엄청나네요? 빨강색이 넘 귀여워서 샀는데 아주 만족해요 이제까지 줄이어폰 쓰던 사람이라 다른 블루투스이어폰이랑 비교는 못하겠지만요. 밖에 공사중이라 한번 테스트해봤는데 아주 다른 소리 잘 막아주더라구요. 터치형이 아니라 눌러서 음악 정지하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처음 블루투스이어폰 써봐서 어느 방향으로 귀에 끼워야하는지 한참 찾았네요. 그리고 귓구멍이 작은편인지 가장 작은 고무가 잘 맞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