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들장돌뜸 개인용 온열기 골드 사용기

 

구들장돌뜸 개인용 온열기 골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9-02 기준)

 

★★★☆☆ 2021-07-17

제품이 왔는데 일단 박스 앞부분이 찢어져 있습니다. 누군가 개봉을 했던 제품인듯해서 찜찜한 맘으로 열어보니…제품 구성에 ‘복대’는 없습니다….큰 맘 먹고 산 제품인데…왠지 실망!! 반품 신청합니다!

★★★★★ 2021-04-10

최고에요

★★★★★ 2021-02-08

공기가 답답한게 싫어 난방을 잘안하는 나란 남자 어느새 40을 바라보고 있는데 배둘레햄이 두꺼워지고 있는데 배가 너무 차가워 늘 신경이 쓰였습니다. 소화도 잘 안되는것같고 피곤하여 배를 따뜻하게 해줄것을 찾다가 요녀석을 발견했죠 사실 30대초반 시절에도 샀던건데.. 어머니가 너무 좋다고 뺏아간 후로 잊고 있다가 쌀쌀하니..배를 뜨겁게 지져보고 싶어 오랫만에 다시 샀어요 뭐 외관 디자인이야 바꼈지만 기본기능은 여전하네요 전 빨간불이 꺼지고 초록불이 들어온 상태에서 좀 더 둡니다. 그러면 더 뜨끈뜨끈해지는듯 지지고 나면 복대를 풀어도 뜨끈한이 계속 유지가 됩니다. 배도 따뜻하고 근데 너무 뜨겁게 하면.. 피부에 붉고 따갑게 자국이 남으니 조심하시구여 경미한 화상이 아닐까 ㅜㅜ 암튼 좋습니다. 강추

★★★★★ 2021-01-07

수족냉증이 생리 전후로 특히 심해져서 건식 족욕기도 사용하는데 누워서 따뜻함을 느끼고 싶어 돌뜸을 주문했습니다. 오래전 사용하던 정말 약초 뜸은 배에 얹고 쏟아질까 노심초사해야 했는데 돌뜸은 크고 묵직한 돌이라 안정감 있고 좋네요. 무엇보다 짧은 충전시간으로 길고 묵직하게 따뜻함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한 점이 최고인 것 같아요. 새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특별히 좋은 점은 알 수 없지만 상품평을 보니 이미 오래 사용하다 재구매하는 분들도 꽤 많으신 것 같아 저도 길게 사용할 희망으로 새 모델로 복대 포함하여 구매했습니다^^; 첫 사용 시에는 한번 충전으로는 미지근한 상태구요, 두번 연속 충전을 하니 적당한 온도로 달궈졌습니다. 그 후로는 한번으로 충분한 열기로 올라오는 것 같아요. 서서 일하며 복대 착용은 아직 안해봤는데 돌뜸 케이스에 쑥팩까지 채우고 복대에 넣으려니 상당히 뚠뚠한 느낌이 있네요. 옷 위로 두를 수 있도록 복대의 끈도 상당히 넉넉하고 길게 나와있구요. 그냥 맨살에는 올리면 저온화상 입을 수 있어 처음에는 옷들 위로 올려서 찜질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윗부분이 더 뜨거운 것 같아 뒤집어서 사용했어요. 이런저런 온열 마사지 기구 사용해봤지만 PMS 때 손가기 편한 제품으로는 이게 최고인 것 같아요. 특히 복대 옆으로 손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건 수족냉증으로 고통 받아본 사람만이 낼 수 있는 아이디어네요.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