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탁 마스크 귀 보호대 고리 사용기

 

귀에탁 마스크 귀 보호대 고리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7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5 기준)

 

★★★★★ 2021-09-11

평소에 마스크를 끼고 다닐때 쓸리거나 해서 귀에 진물이 생기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살짝 생채기 나는 경우도 있고 여드름처럼 쓸린 부분에 수포처럼 피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이렇게 예민한 체질이였나 생각하면서 저한테 맞는 마스트랑 아닌것을 구분해서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이 마스크는 제가 사용하는 걱정을 싹 줄여주네요. 특히 귀에 안착감이 귀에 편하게 만들어서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편안하게 쓸수 있고 귀가 아프지가 않에요. 특히 비가 많이 오거나 땀으로 많이 젖었을 때 오히려 젖지 않게 되어 마스크 끈 보호에도 탁월한 거 같아요. 상품 만들때 신경쓴것이 보여서 마음에 들었는데 주말에 친구를 잠깐 만났을때 부럽다고 자기도 껴본다기에 해보니 너무 편해서 당장 사고 싶어하더라고요. 몇개 더 있어서 선물로 주고 저도 더 구매해서 부모님한테 가져다 드리려고요. 부모님들이 그런 피부에 더 예민할수 있어 만족하실거 같더라고요. 끼는법도 별로 어렵지 않아서 괜찮을거 같아요.

★★★★★ 2021-09-11

리얼

★★★★★ 2021-09-11

배송도 엄청 빨랐고요 배송 오자마자 장착했어요ㅎㅎㅎ 요즘 회사에서도 그렇고 맨날 착용하고 있는데 귀가 아파서 오래 못쓰고 도중에 막 빼고 그랬는데 정말 큰 한시름 덜었습니다 색상도 블랙색상이라 때도 안타고 너무 좋은 것 같고 수량도 6개 셋트로 들어있어서 가족끼리 모두 사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센스있는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서 이거 작성하고 추가구매하러 가야겠습니다 아직 구매 안하신분은 얼른 구매하세요ㅎㅎㅎ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 2021-09-11

완전 추천이에요!!! 요즘 특히 마스크 오래 착용하는데 오래 착용하게되면 귀가 너무 아파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이라 구매하게됬습니다. 우선 깔끔하게 낱개포장으로 1개씩 들어있고, 포장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상품 받자마자 착용해봤는데 껴는것도 쉽고, 반나절동안 사용해봤더니 귀 전혀 안아프고, 귀에 뭐가 있다는 느낌이 전혀 없어 정말 편리합니다 믿고 구매하시면 저처럼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진작살걸 너무 후회중이지만요ㅠㅠ

★★★★★ 2021-09-11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요즘 ㅠㅠ 아침에 끼고나가면 기본 7시간씩 계속 끼고있는거같은데 항상 귀 뒷쪽이 붓거나 아프고 쓰라리더라구요 마스크 끈이 은근히 압박이 심한거같아요 .. 그래서 도움이 될만한 제품을 찾아보는데 천마스크를 끼기엔 불편하고 .. 뭐없나 하다가 이제품을 찾게되었어요 마스크끈에 달기만하면 귀통증 완화가 된다길래 구매한제품이에요 배송은 하루도안되어서 왔어요 ㅎㅎ 마침 아침에 나가기전에 도착해서 준비중에 마스크에 사용해봤는데 사용법은 엄청 간단하고 잘 끼워져서 좋더라구요 두쪽다끼운다음 평소처럼 마스크껴보니까 진짜 귀에 압박감이 안느껴져요 ㅋㅋㅋ 대박 !!!! 평소였으면 일끝나고 마스크벗을때 귀가 너무 얼얼했는데 이번에 이제품 끼우고 착용하니까 거의 느낌이없는정도? 완전 만족해요 ㅎ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