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셀 리튬 코인 건전지 CR2016 사용기

 

듀라셀 리튬 코인 건전지 CR2016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7-30

입덧밴드를 사용하게되어 건전지 구매하게됐어요 종일 켜놓으니 이틀 조금 안되게 가네요 아이들이 쉽게 개봉하지 못하도록 꼼꼼히 포장되어있어요 다 사용하기 전에 입덧기간이 얼른 지나가면 좋겠어요ㅠㅠ

★★★★★ 2021-07-25

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다, 제품은 평소 사용하는 전지입니다, 수고하세요.

★★★★☆ 2021-07-09

사용하지 않아 잘 모르겠음

★★★★★ 2021-05-06

평소에 2032 밧데리 쓰다가 2016 신청하였는데 알고보니 사이즈는 같고 두께가 다른것 같더군요 그래도 호환된다는 말이 있어서 일단 써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구하기 힘든편이라 여러개 두고쓰기에 좋은것 같아요 양도 넉넉해서 집에있는 체중계에도 쓰고 평상시에 사용하는 무선벨에도 쓰면 되겠더라구요 은근히 사용할 곳이 많아요 잘쓰고 또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당^^

★★★★★ 2021-05-01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무료로 지원받고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아이들 장난감에 코인건전지가 많이 필요해서 좋다 싶었는데 엄청 얇은거였네요… 그런데 작동 된다는거… 두께가 다른데도 어떻게 되는지 참 신기하네요ㅎㅎㅎ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포장뜯을때 아마 좀 힘드실듯하네요ㅋㅋ 어찌나 꼼꼼히 포장되어있는지.. 종이에서 뜯은후 가위로 플라스틱을 잘라야 꺼낼수있네요. 아이들 있는 집은 엄청 안전해요. 아이들이 삼킬래야 삼킬수없게 포장해놓았어요ㅋㅋㅋ 공기와도 차단되서 그만큼 건전지 성능도 좋을듯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26

필요한 상품이라 주문했어요~ 직업의 특성상 타이머와 온.습도계 리모컨들까지 쓰임이 많더라고요ㅎㅎ 당장 더워질텐데 선풍기까지 아주 많이 필요한 찰나에ㅎㅎ 듀라셀 건전지까지 주문 가능해서 급하게 찜하고 받았어요^^ 보시는것처럼 꼼꼼하게 이중 포장 돼있고요~ 사용할 제품 리모컨에 건전지 교체하려고 보니까 숫자 표기된게 다르더라고요~~ 사이즈는 동일한데 용량인가 싶었어요ㅎ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은ㅎㅎ 사이즈가 맞아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니 불편할거 없이 잘~~사용중입니다^^ 따로 교체할 타이머는 작은 사이즈라서 교체를 못해서 아쉽네요ㅎㅎ 12개나 되니 정말 한~~참 사용할듯 싶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