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 강아지 드라이빙킷 방수 카시트 커버분리형 L 리뷰

 

올치 강아지 드라이빙킷 방수 카시트 커버분리형 L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3 기준)

 

★★★★★ 2021-09-08

일단 포장은 박스에와서 안심이었어요. 다른 후기엔 달랑 비닐봉지에 와서… 좀그랬는데 ㅎㅎ 개선했나바요. 디자인 깔끔하고 귀엽고 폭신해서 멍멍이가 차에서 잘자요! 말티 4kg 비숑 6kg 두마리 딱 맞게 들어가구요. 멍멍이 혼자 L쓰기엔 크네요 ㅎ 사용할땐 처음엔 당연히 울고불고 짓고.. 적응이 어려웠지만 적응만하면 안기라고 해도쓱쳐다보곤 카시트에 걍 눕네요 ㅋ 주인품보다 카시트가 편하다는 걸 깨달았나봅니다 ㅋ 혼자 창밖도 보고 잠도 잘자고 아주 좋아요. 왜 이제 샀나 싶습니다.

★★★★★ 2021-09-01

사이즈 넉넉하고 개봉하자마자 지꺼 인거 알아서 박스에서 열자마자 자리 착석하네요ㅎㅎ 그동안 켄넬로 다녔는데 불편해보여서 사줬는데 대 만족이에요ㅠ 진작사줄걸 .

★★☆☆☆ 2021-08-30

L사이즈구매이고 3.5kg짜리 말티푸 2마리를 같이 태우기에는 좁아요~ 사진과는 많이 다르네요 ㅠ 사진에는 제법 여유가 있어보여 선택했는데…한마리가 여유있게 앉을 정도밖에 안되요

★★★★★ 2021-08-23

사이즈가 젤 큰걸로 산건데 약간 비좁은? 느낌이에용 강아지는 6kg인데 여기 저기 앉아보고 편한 자세를 취하긴 하는데 창문에 올라서서 조심히 운전하고 있어요 슬개골과 허리디스크가 있는 강아지라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구매했는데 적응만 잘해주면 될것 같아요 쿠션감좋고 안전해보이며 고급져보여 만족스러워요

★★★★★ 2021-08-05

어제밤에 주문해서 오늘 오후에 도착했구요 받자마자 두 댕댕이녀석들 들어가보라 했더니 냉큼ㅋㅋㅋ 마약방석이 조수석에 항상 있었어요 이방석만으로도 몇년을 잘 타고 다녔지만 단속에 걸리면 안되자나요~ 그래서 고민끝에 골랐는데요 너무 잘한것 같아서 기분이 업 됬어요 큰애는5.8키로 작은애는3.8키로인데 m사이즈했어도 뭐? 괜찮았을수도 있었을거 같긴 하지만! L사이즈 선택했더니 넉넉하니 아주 좋습니다 특히 바닥 면이 미끄럼방지 되어 있어서 미끄럽지가 않구요 함께 출근했다가 퇴근할때 마약방석 치우고 안전벨트로 고정하고 태워봤더니 앜 ㅋㅋㅋㅋ 너무 이뻐요!! 고새 코골며 자는 큰애좀보시겠어요?ㅎㅎㅎ 장거리 운전도 많이 하는데 너무잘산거 같아요 진작 살걸 그랬다는요…..

★★★★★ 2021-08-04

너무 만족 스러워요~! 강아지만 적응하면 될꺼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