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베이킹 핸드믹서 거품기 반죽기 보관함 세트 사용기

 

홈플래닛 베이킹 핸드믹서 거품기 반죽기 보관함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4 기준)

 

★★★★★ 2021-09-23

성능도 아주 좋고 무게가 가벼운게 최고인듯 해요 반죽할때 들고있기 아주 편했습니다!

★★★★☆ 2021-09-19

효능 좋음 발열 없음 심플, 보관 편의 다~~~~~~~~~좋은데 딱 하나.. 소리가 상상이상으로 큼 눈치보며 문닫고 들어가 방에서 혼자 머랭치기ㅎ 쨋든 사세요 가성비 갑임

★★★★★ 2021-09-16

거품기 성능이 엄청좋아요 그리고 선 보관하는게 진짜 짱입니다

★★★★☆ 2021-08-21

이번에 프로틴빵을 만들면서 흰자 머랭 일일이 손으로 하는 게 힘들어서 구매를 해봤어요. 손으로하면 최소 3~40분 걸리던데, 역시 기계가 좋은건가요? 5분내로 끝낼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기계를 보시면 흰색과 핑크의 조합인데 살짝 디자인이 촌스럽다는 느낌이 와서 아쉽다는 느낌이 들어요 ㅠㅠ 단계는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터보 버튼을 누르면 조금 더 힘과 속도가 쎄진답니다! Eject라는 버튼을 누르면 반죽기 / 휘핑기 날을 분리가 가능해요. 작동을 시켜보면 소음이 좀 있어서 웬만하면 늦은 오전이나 낮에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제 날을 꼽는데 여기서 휘핑기는 좌/우 구분을 하셔서 조립을 해야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으니 꼭! 꼭! 확인하시길 바라요~ 저도 처음에 멋모르고 끼웠는데 다행스럽게 좌/우가 맞아서 별 일은 없었네요.. 그리고 기계를 뒤집어서 보시면 밑에 홈이 있는데 잘 보시고 구멍에 맞게 딱 꼽으시면 사용 준비 완료! 그대로 이제 전원을 꼽고 쓰시면 됩니다 🙂 기계 작동이나 날 보관에 있어서는 간편하고 좋아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디자인(개인적인 의견..)이랑 소리가 예상과 달리 좀 크다는 것. & 살짝 무겁다는 점? 제 느낌으로는 2~3키로 정도 될 듯 하네요. 그래도 싼 가격에 기능은 제대로 해줘서 저는 만족하면서 편하게 다이어트 베이킹 하는 중이랍니다 ㅎㅎ

★★★★★ 2021-08-13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구성품은 매우 단순합니다. 거품기 본체, 날 2종류(거품용/반죽용) 그리고 이 모든 걸 감싸안고 담아줄 보관함 일단 그립감이 너무 좋고 일정 시간동안 들고 있어도 편하네요 날 장착도 그냥 툭 꼽으면 되고 분리할 때는 그냥 버튼 누르면 끝입니다. 'EJECT' 이 버튼 한번만 누르면 분리가 되는데 주의사항에 '분리 시 날 방향이 사람을 향하지 않게 주의'라고 해서 조금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막 날아가거나 하진 않아요…(실망..) 아무래도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아무튼 사용하기도 편하고 거기다 사용 후에 보관도 편리하니까 너무 좋습니다. 한 가지 팁 아닌 팁을 드리자면 상품 상세페이지에도 나와있지만 좌우 날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저처럼 성격이 급한 분들은 제품 받자마자 그런거 신경안쓰고 그냥 무턱대고 한번 꼽아보실 것 같은데 날의 좌, 우 잘 확인하고 사용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