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포유 오스트리아 옛날삼겹 (냉동) 리뷰

 

미트포유 오스트리아 옛날삼겹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1 기준)

 

★★★☆☆ 2021-09-13

냉동이라 그럴까요? 살짝 구웠는데도 질겨서 아이는 못먹고 아버님도 잘 안드셨어요. 다른 방법으로 요리 해봐야겠어요~

★★★★★ 2021-09-07

[배송] 역시 믿고 시키는 로켓 프레쉬~ 냉동 삼겹살이라서 신선도가 생명인데 배송 많이 걱정했거든요,, 너무너무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이 잘 와서 감동이에요!! 냉동 식품도 이렇게 문 앞 배송으로 먹을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용 [양] 일단…양이 정말 많아요 정말 잘 먹는 성인2인 기준으로 했는데도 남더라구요 고기 라면 환장하는 남편인데 진짜 양 많다고.. 칭찬!! 칭찬!!! 2인 가족이면 조금 남을 거 같고 3~4인 가족이면 충분한 양 입니다!! 저희는 구워먹고 남은 고기는 찌개용으로 쓰려구요 [맛] 가장 중요하죠~ 냉동 삼겹살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흐흐 빠르게 익어서 좋고 고기 안끊겨서 좋고 맛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합니다~ 일반 가게에서 파는 냉동삼겹살 맛이랑 비슷해요 [총평] 코시국에 외식 하는거 힘들었는데…. 또 이렇게 맛있는 냉동 삼겹살을 문 앞에 배송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좋습니다~! 매일 먹는 집밥이 지겨울때 추천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05

원래는 냉장고기를 좋아해서 냉동고기는 필요할 때만 구입하는 편이였는데 냉동삼겹이 전부터 핫하더라구요. 얼려놓은거라 보관기한도 길고 위생 면에서도 크게 문제는 있을 것 같지 않아서 골랐어요 낚시글램핑 갈때 구워먹으려고 들고 갔는데요.ㅋㅋ 낚시하다가 저녁에 아주 잘 먹었어요ㅎㅎ 추억돋는 맛?ㅎㅎ 고기 굽는 냄새가 아주 그냥 미쳤었어요ㅋ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운데 식감이나 맛이 괜찮았고 이미 잘려져있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또 잡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찢어질 정도로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은 전형적인 냉삼 두께! 근데 혹시 두꺼운 삼겹살 좋아하신다면 많이 얇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이 고기는 바싹 구워먹는 맛으로 먹기 좋아요. 저도 두꺼운 고기 좋아하는데 이것도 대충 막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취향에 따라 드심 될 것 같네요. 굿! 잘 먹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04

품절로 인해 정말 오래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ㅠㅠ 체험단 하면서 오매불망 품절 상태 풀리길 기다린 건 이번이 처음인 듯 ㅋㅋㅋ 냉동이라 그런지 유통기한 굉장히 길고~~ 상태도 괜찮았어요 쿠팡에서 고기 시키면 꼭 윗부분은 멀쩡해 보여도 밑에 부분들은 색깔이 변해서 오니까 먹기가 조금 그랬거든요,,,, 근데 냉동이니 그런 걱정 안 해도 돼서 너무 좋았어요~~ 냄새 나거나 하지 않고 구워서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