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코닉 안마의자 방문설치 리뷰

 

바디프랜드 코닉 안마의자 방문설치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5 기준)

 

★☆☆☆☆ 2021-09-04

강도조절시강도가똑같음~~발바닦롤링기능이되지않아요~~종아리맛사지기능이되지않아요~도대체고객들을어떻게보구이런제품을배달해주신건지화가나서견딜수가없네요~~혹.회원가라서낮은제품을배달해주신건가요? ~~~다른제품제대로된제품으로교환부탁드립니다

★★★★★ 2021-04-06

안마의자 많이 접해봤는데 이제품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지압세기도 단계별로 적당하구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도 깔끔하네요~^^

★★★★☆ 2021-01-24

155만원에 1년 무상AS이지만 크기가 작은 게 선택한 이유. 아내와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저희 집 평균 키가 작아서 무리 없어요^^ 거실에 두었는데 자리도 덜 차지하고 좋네요.

★☆☆☆☆ 2020-12-25

분명 정품 새상품을 샀는데 의자 뒷부분이 기스가 났네요. 두달 사용하는 동안 몰랐던거는 의자 뒷면이 벽면에 가까이 붙어 있어 볼일이 없어 몰랐다가 오늘 의자 뒷면을 청소하다 보게 됐어요. 판매자님 이러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이럴거면 처음부터 싸게 리퍼 제품을사지 뭐하러 새제품이라고 비싼 돈을주고 삽니까? 다른분들 구매하면 상품 받아보시고 꼼꼼이 살펴보세요. 판매자님은 이런 식으로 상품 판매하면 안됩니다.

★★★★★ 2020-11-10

리모컨 조작 쉽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타입, 부위, 강도 등 적용 가능

★☆☆☆☆ 2020-10-19

제품 배송만 하면 되는 업체인지요… 구매하신 다른 분들 리뷰에서 설치기사님께서 잘 못 설치하셨는지 종아리부분이 안되었다는 글을 보았어요. 저는 아니겠지 했지만 저 또한 종아리 부분이 작동이 아예 되지 않네요. 기사님께 연락드렸는데 답도 없으시고… 젊으신 설치기사님께서 사용 설명서 보고 설치하자고 했는데 나이가 있으신 설치기사님께서는 내가 더 정확하다고 하면서 설치하셨을때 제가 제대로 보고 하시라고 말을 할 것 그랬네요.. 고객 앞에서 감정 싸움하시고..참 좋은 서비스네요. 적은 금액이 아닌 150여 만원의 안마의자를 구매했는데 1. 설치하자마자 작동이 안되고 2. 기사님은 연락을 안받고 3. 설치당시 꼼꼼히 설치 안하시고 경험만 믿고 하시고 4. 고객앞에 감정 싸움하시고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부모님 선물로 사드렸는데…. 서비스 품질 개선이 필요할거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