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미니 빔프로젝터 M1 G2 리뷰

 

뷰소닉 미니 빔프로젝터 M1 G2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6 기준)

 

★★★☆☆ 2021-09-04

받자마자 1시간 뒤부터 안되는거같은데 교환되나요?ㅠㅠ 연락주세요

★★★☆☆ 2021-09-02

제대로된 설명이 없어서 힘드네요,,?

★★★★☆ 2021-08-19

집에는 av룸이 따로있고, 성능좋은 프로젝터와 스피커가 있어 이 제품은 캠핑용 or 침실용으로 구매해서 오늘하루 테스트해봤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크롬캐스트4를 쓰고 있어 기기와 연동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아이폰 & 아이패드 – 에어플레이 미러링 잘됨 – 왓챠, 쿠팡 플레이 앱등은 앱의 정책으로 인해서 동작안함 – 기타 유튭 및 게임등 다른앱들은 정상동작 맥북 – 에어플레이 미러링, 확장 모니터 잘됨 – usb-c to c 케이블로 연결잘됨 – pc라서 왓챠, 넷플, 쿠팡 플레이등 전부 정상 동작 – 크롬캐스트의 리모콘을 제외하면 사실상 캠핑 시 베스트 선택일듯(연결이 가장 간단) 크롬캐스트 – 연결 잘됨 – 유튭, 왓챠, 넷플등 전용앱으로 원활히 동작 – 프로젝터의 usb 전원으로 크롬캐스트 동작 안됨 / 별도 전원 필요(이게 가장 불편하네요) – 맥북에 비해 리모콘 조작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음 결론적으로 맥북으로 연결하거나 크롬캐스트+보조배터리를 연결하는게 외부에선 가장 편하겠네요. 장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아이폰의 LTE 테더링에 맥북, 크롬캐스트, 프로젝터 연결해놓고 에어플레이는 원활했습니다. 장점 1. 작은 크기에 가벼운 무게 2. 기본 파우치가 동봉되어있음 3. 절전 모드에서도 볼만한 정도로 밝음 4. 배터리가 꽤 오래 감(4시간 정도 테스트해봤음) 5. 에어플레이 연결이 쉽고 잘됨 6. 오토 키스톤이 생각보다 잘되고 편함 7. 삼각대 연결 가능하면서 기본 내장 스탠드도 그럭저럭 괜찮음 단점 1. 이 크기와 가격대에선 어쩔 수 없지만 너무 작은 해상도 / 영상은 볼만은 합니다. 2. 기본앱들이 쓰레기 / lg꺼 마냥 유튭, 넷플, 왓챠 정도만 리모콘으로 잘됐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애매한 점 1. 스피커가 5만원대의 블투 스피커보다 못한 음질인데 또 그럭저럭 들을만은 합니다.

★★★★★ 2021-08-18

솔직히 캠핑용 가성비 최고의 프로젝터임!!!

★★★★★ 2021-04-16

침대에서 천장투사하고 넷플이란 유튜브 봅니다. 미라캐스트도 편하고 블투 스피커 기능도 좋고 크롬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도 dp 지원으로 편리합니다. 다각도 투사도 가능하고 키스톤도 괜찮아서 편리합니다. 캠핑 가서도 써봤는데 괜찮았습니다. 해상도 일부 포기한다고 치면 나머지는 다 챙기는 기분으로 쓸 수 있으실겁니다. 크롬 미라캐스트 이용하시면 데탑영상도 편하게 틀 수 있습니다. 추가로, 판매처가 응대가 친절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