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DA 블루투스 셀카봉 플러스 스마트폰 삼각대 리뷰

 

BANADA 블루투스 셀카봉 플러스 스마트폰 삼각대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9-25

제품은 좋은데 박스가 눌려서 오픈되어 도착했습니다!!

★★★★★ 2021-08-01

4인가족 아이들이랑 가족사진찍으려삿어요 좋아요^^

★★★★★ 2021-07-19

제가 아이폰12pro맥스 사용중인데 무거우면 최대로 뽑았을때 무조건 넘어지더라구요 그거 제외하고 아주마음에들어요

★★★☆☆ 2021-06-19

충전단자가 약한건지 충전부분접촉불량인것같네요 됐다 안됐다 쩝… 완충 하려면 10시간 걸릴듯 귀찮아서 그냥 쓰지만 구매하실 분들 참고 하세요

★★★★★ 2021-05-17

셀카봉은 초창기에 나온거만 있어서 필요하던 찰나에 체험하게 되었어요. 제껀 셀카봉이라도 짧은편인데 최장 90cm라고 되어 있던데 맞네요. 동영상으로 줄자대고 찍은 영상 올립니다. 5단까지 단 조정이 가능해요. 삼각대를 밖에서 사용해보진 않았는데 삼각대 바닥에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 좀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삼각대를 더 길게 사용하기 위해 다리가 좀 더 늘려져요. 2단 조정가능해요. 가격대가 있어서 좀 저렴한 상품과의 차이점을 보니 최장길이가 더 길구요. 액션캠이나 디카와 연결가능, 앱과 호환안되는 봉도 있던데 호환가능. 5단바디등이 차별화 된듯합니다. 사진첩을 보니 의외로 가족 사진을 안찍었더라구요. 삼각대 세워서 기분 좋게 찍어야겠어요. 코로나로 남에게 사진찍어 달란 도움을 주기도, 받기도 미안한 시기에 삼각대 기능 좋습니다. 오랫만에 인물이 작은 사진을 보니 재밌네요. 나들이가기 좋은 계절인데, 셀카봉+삼각대 추천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6

일단 패키지가 고급스럽습니다. 박스안에 별도로 벨벳주머니에 삼각대 셀카봉이 들어 있어요. 다 접었을때 대략 20cm 내외로 작고 가벼워서 가방에도 쏙 들어가고 휴대성이 좋네요. 길이는 5단까지 늘어나고 원하는 길이로 조절 가능. 5단까지 펼쳤을때 줄자로 재니 90cm 나오네요. 휴대폰 크기에 맞춰서 거치대도 늘릴수 있구요. 각도 조절및 회전이 가능해서 원하는 각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냥 사용할때는 셀카봉으로 사용 가능하고, 밑부분을 펼치면 삼각대로 이용이 가능, 블루투스 연결을 하면 이모콘으로 작동이 가능하여 누군가의 도움없이 자유자재로 사진을 찍을수 있어 편한듯 합니다 . 보통 리모콘이 따로 있으면 분실의 위험이 있지만 셀카봉 밑부분에 리모콘을 일체형으로 꼽을수 있어 분실위험이 낮은듯 합니다. 삼각대로 사용할때도 무게중심을 잘 잡아줘서 넘어지거나 하지 않았어요. 크기는 작지만 여러기능이 있어 만족 스럽습니다. 요즘은 브이로그나 간단한 영상을 많이 찍어 삼각대가 꼭 필요 했는데 여러모로 유용하게 잘 쓸것 같아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