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면식감 생라면 매운맛 95.9g 리뷰-20210917

 

풀무원 생면식감 생라면 매운맛 95.9g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5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7 기준)

 

★★★★★ 2021-09-13

다른 생면, 건면 라면 먹다가 다시 풍무원 생면식감 생라면 매운맛 주문했습니다. 무난하게 먹기 좋은 생라면입니다ㅎㅎ ◆면발 튀기지 않고 말린 라면이라 칼로리가 낮은 편입니다. 칼로리 낮은 라면 먹는다고 생면, 건면을 주로 먹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면발은 생면식감이 가장 좋았습니다. 매운맛뿐만 아니라 순한만, 꽃게 면발이 다 같은데 가장 취향에 맞는 면발입니다. 유명 건면의 경우 면발이 일반 라면과 너무 달라서 어색함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생면식감은 일반 라면과 식감이 유사해서 호불호가 덜 갈릴 면발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물&건더기 살짝 매콤한 국물인데 솔직히 국물 자체는 크게 특색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먹기 좋은 국물이라고 생각해요. 이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국물이라는 뜻입니다. 건더기의 경우에는 솔직히 아쉬움이 많습니다. 건더기가 좀 많이 부실한 편인데, 가격도 좀 있는 라면이 건더기에 너무 소홀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생면식감 제품의 경우에는 건더기 스프가 따로 있어서 건더기가 나쁘지 않았는데 매운맛은 국물스프와 건더기 스프가 같이 들어가있어서인지 좀 부실해요. 건더기를 좀 더 넣으면 좋은 라면이 될 것같아서 아쉬워요. ◆총평 건더기는 좀 아쉽지만 칼로리가 낮은 라면 찾는 분들께는 여러 종류의 라면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한 종류보단 여러 종류의 라면들 많이 드시면 좋겠어요. 호불호도 크게 갈리지 않을 라면이니 큰 고민없이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2021-09-12

무난한 맛이에요. 약간 맵고, 라면양은 좀 적은것 같아요. 4명이서 라면 4개 끓여서 김밥 두줄과 같이 먹었는데 많이 배부르지 않았어요.

★★★★★ 2021-09-08

이거 뭐죠 마늘티스푼 하나 넣고 부추넣거 먹으니까 무슨 탕같고 굉장히 맛있어요 ㅋㅋㅋㅋㅋ충격

★★★★☆ 2021-09-05

건면이라 구매했는데 스프는 음.. 라면과자맛?인거 같아요

★★★★★ 2021-09-02

라면제목은 안땡기고 맛없게 생겼는데 ㄹㅇ 이거 존맛임 면발은 납작하고 좀 두꺼운데 국물 완전 칼칼함! 맛있게 맵고 새우 추가하면 해물탕라면맛임 가격할인한김에 샀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