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 올스텐 304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1단 사용기

 

토프 올스텐 304 프리미엄 식기건조대 1단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1 기준)

 

★★★☆☆ 2021-09-06

날카로워서 손을 심하게 베었습니다

★★★★★ 2021-08-22

저는 쿠팡체험단으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배송은 다음날 상자가 약간 찢어진 채로 왔지만 크게 이상은 없었어요. 상품을 뜯어보니 배송하면서 생긴 문제는 아닌거 같고, 스크래치 있는 제품을 검수과정에서 체크못하고 보내신거 같았어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하단에 물받침대가 있는거라 물이 고이면 물떼가 생기고 해서 자주 씻어줘야 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점이 받침대가 기울어져 저절로 배수가 된다는 점이에요!!ㅎㅎ 이 부분이 제일 좋았고 아직까진 사용기간이 짧아 녹슬거나 하진않았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는 사용하다가 특이점이 생기면 추가로 남길게요^^ 전반적으로 튼튼하고 배수기능 좋아서 만족합니다. 사이즈도 작지않아서 맘에드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8

예전부터 식기건조대 보고 있었는데 ㅎㅎ 이번에 금액대가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기존에 쓰던건 플라스틱소재 흰색을 사용했는데 그게 자꾸 바닥부분에 물때가 생겨서 너무 지저분해서 올스텐 식기건조대로 바꿔봤네요 생각보다 진짜 괜찮은것같아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구성품이 특히 맘에드네요 접시를 꽂아둘수있는 부속품이 있고 수저 씻어서 둘수있는 부분도 있구요,근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저희집은 수저통이 따로 있어서 가위나 집게 씻어서 두니까 편한것같아요 길이감이 있어서 뒤집게 같은거 씻어두기도 좋구요 행주나 도마를 씻어서 둘수있는 걸이부분도 맘에드네요 물빠짐도 자연스럽게 잘되구요 또 전체적으로 다리부분에 논슬립패드가 있으니까 미끌리지않고 안정감이 있어서 좋습니다. 녹슬지 않고 견고하다니 그부분에 반해서 구매했는데요 진짜 스테인리스라서 맘에들어요 주방이 환해진 느낌입니다. 저희집 주방이 좁은편인데 딱 들어가서 더 맘에드는거 있죠? 이만하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친정집에도 하나 사드리고 싶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7

엄마가 새로 집을지어 이사하셨는데 주방에 상부장을 안만드셔서 식기 건조기가 꼭 필요하시겠더라구요. 구래서 주문해드렸어요. 워낙 제품들이 많아서 고민되지만 좋은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라 좋은 듯해요.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넓고 전체적으로 마감이 깔끔했어요. 물판도 스텐이라 관리하기에 용이해서 오래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저,젓가락 놓아두는곳이 넓어서 다른 조리기구들도 같이 놓을 수 있는점이 진짜 편하고 좋아요. 솔직히 주방에 도마가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놔두기도 곤란한데 도마 거치까지 가능하니 모든걸 다갖추었다고 봐야죠.ㅋㅋ 2단은 은근 너무 커서 1단이 딱 적당하니 좋은 것 같아요^^ 완전 추천의사 100프로~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