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넥스 뮤즈 솔리드 프라이팬 정리랙 4단 사용기

 

아이넥스 뮤즈 솔리드 프라이팬 정리랙 4단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9-25 기준)

 

★★★★★ 2021-09-13

아이넥스 뮤즈 솔리드 프라이펜 정리랙 주방 한켠에 프라이팬 넣는 곳을 지정해서 보관하는 편입니다. 항상 곂쳐서 쌓아놓을수밖에 없기때문에 프라이팬 보관장소는 언제나 정리가 안되는게 사실이죠! 오늘 제가 사용한 뮤즈 솔리드 프라이팬 정리랙은 주방 카운터나 캐비닛에 세우거나 눕혀 다양하게 수납할수있는 도구랍니다. 굵은 스테인리스가 움직임없도록 꽉 잡아주기때문에 프라이팬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정리해줍니다 아이넥스 뮤즈솔리드 프라이펜 정리랙으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프라이펜을 정리할수 있어서 大 만족합니다. 하나 더 구매하고 싶네요 : ) 강력추천합니다 ㅁ 장점정리 굵은 스테인레스사용하여 튼튼 세워서/ 눕혀서 사용가능 논슬립캡으로 미끄럼방지 가능 ㅁ 사이즈 36.5cm~ 29.5cm~ 23cm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13

후라이팬을 겹쳐서 사용하다보니 불편해서 한번 정리를 해야겠다 하던참에 쿠팡체험단 기회가 되어 좋은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우선 무게감이 있어서 흔들거리지 않아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마감 처리도 깔끔하네요. 후라이팬은 4개정도 수납이 되네요. 넣고 꺼내기 쉬워져서 너무 좋아요. 쿠팡 덕분에 깔끔하게 정리정돈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9-11

사용하던 후라이팬 정리대가 오래되어 힘도 없고 균형이 안맞아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뼈대 자체가 굵고 튼튼해요 그렇다보니 안정감이 있고 흔들림이 없네요 전엔 후라이팬을 올려놓으면 건들거리고 앞쪽으로 쏠려서 맨 아랫면 앞쪽에 받침대로 받쳐야 쏟아지지 않았어요 (이거에 비하면 전에 쓰던 제품은 쓰레기였군요 ㅋ) 다만 단점이라면… 전에껀 높이 조절이 가능해서 주방 칸막이와 높이조절해서 수납하기가 좋았는데 이 제품은 고정이라 맞춰 넣기가 애매한 면이 있어요 맨 아래 1단이 높은 편이라 그 아랫부분이 공간활용이 안되고 떠있다고 해야하나? 그렇다보니 다른칸들도 높이가 애매한 .. 그래서 전에 넣어두었던 팬중에 하나는 넣질 못하고 빼놓았어요 ㅠ 저희집 씽크대 아랫부분에 선반이 있어서 공간활용이 애매한 면이 있지만 나름 만족합니다 전에 쓰던것도 17년정도 썼는데 튼튼해서 더 오래 쓰겠군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