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민감더마 사용기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민감더마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6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8 기준)

 

★★☆☆☆ 2021-09-08

기존에 두피강화 샴푸 써보고 다른 제품도 구매한거라 제품은 좋을것으로 기대합니다만…포장이 영…ㅜㅜ 뽁뽁이 한장에 비닐포장으로 보내셔서 샴푸가 흐르고 뚜껑은 깨진건지 계속 돌아가고…속상하네요.

★★★★☆ 2021-09-04

예전에 한달 써보고 민감성은 좀 다를까 싶어서 주문했는데 다른점을 모르겠네요

★★★★★ 2021-08-30

거품은 오리지널버전의 0.5배지만 향은 더 좋고 무엇보다 오리지널 썼을 때도 간간히 있던 두피 가려움이 없어졌어요!! 그리고 이 리뷰를 쓰는 가장 큰 이유는 방금 샤워하고 머리를 빗다가 너무 감격해서ㅠㅠㅠㅠ 이게 샤워 한 번 하고 빠진 머리카락 양이에요 진짜 정말 적지 않나요 한 3분의 1로 줄어든듯 하 거품이 좀 적으면 어때요 여기에 정착합니다 + 전 건성민감성 두피입니다 그런데 이게 헹구면 엄청 빡빡해서 지성분들도 잘 쓰실 것 같네융 =======수정 전====== 라보에이치 샴푸 초록색 뚜껑으로 된 오리지널?버전을 정말 잘 썼었어요! 제 피부가 좀 많이 민감성인데 그래서 이번엔 이걸 샀죠 초록뚜껑은 한펌프만 해도 거품이 정말 많이 나서 기분 좋게 썼지만 이건 그정도는 아니더라구요 얘 2펌프 거품량=초록이 1펌프 거품량 느낌..? 몸 좀 생각하려구 이걸 샀는데 쪼끔 후회중이에요 전 거품 많이 나는 게 좋거든용 초록뚜껑 썼을 때도 별 트러블은 없었으니까 그냥 이거 다 쓰면 다시 돌아가려구용.. 아 향은 이게 초록이보다 더더 좋아요!!!

★★★☆☆ 2021-08-28

샴푸는 좋아요. 배송은 형편없어요.샴푸가 겉포장지 밖에까지 다 묻어나와서 현관앞 바닥에도 흘러있네요. 휴..

★★☆☆☆ 2021-08-23

포장이 너무 그래요,,아무런 새거인 라벨도없고 그냥 누가 쓰다 환불한 제품일거같다는 생각도들고 포장을 좀 바꿔야할거같아요 그냥 이렇게 사진처럼 배송이와요 비닐안에 이것만. 찝찝해서 다른데서 시켜야겠어요

★★★★★ 2021-08-22

두피가 민감한 타입이라 신중하게 고른 후 구매했어요 사용해보고 추가로 구매할 때 제대로된 평가 남길게요

★★★★★ 2021-08-21

* 구매가 13,290원 남편이 m자 탈모가 심한데, 타 유명 회사 탈모샴푸 써도 1도 효과없었는데, 이거 쓰자마자 M자 탈모부분에 머리가 나네요ㅎㅎ 한번 쓰고 효과 좋아서 또 구매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