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프로 무선 스틱청소기 PQ92-3EMF 후기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프로 무선 스틱청소기 PQ92-3EMF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4 기준)

 

★★★★☆ 2021-06-08

생각보다 소음이 크네요

★★★★★ 2021-05-21

배터리가 오래 가고 브러쉬가 바닥을 박박 밀어서 먼지를 딱습니다. 매일 청소해도 먼지가 나오는데 청소할 맛이 나네요. 조금 무게감이 있어서 무겁습니다.

★★★☆☆ 2021-05-16

청소기를 오늘 받자마자 사용하였는데 사진에 보시듯 청소기 헤드 바닥부분에 부착되어있는 부분이 계속 떨어집니다. 붙여도 계속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상품 교체든 해드부분 교체든 해결을 부탁드입니다.

★★★★★ 2021-05-06

조립도 쉽고 핸들링하기도 편하고 청소도잘됩니다

★★★★★ 2021-01-13

다이슨 이딴거보다 이게훨씬좋음

★★★★★ 2021-01-10

정말 이런 쓰레기는 처음 봐요~^^ 일렉 유선 청소기를 4년간 너무 잘 썻기에 무선 청소기 구매시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청소를 365일중 360일을 하구요 집에 다이슨 청소기도 있지만 일렉의 기존 제품을 너무 잘 사용하여 선택했습니다 지금 한 두달? 정도 사용한것 같네요 처음 사용 후 처음이니까 이러겠지 좀 더 써봐야지 하며 두달을 매일 써보고 남기는 후기 입니다 이 날을 얼마나 기달렸는지.. 1.이 제품 구매 하실 생각이라면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청소하다가 스트레스 받기는 처음이네요 물론 유선과 무선의 갭이 있긴 하지만 이런 쓰레기를 돈 주고 판매한다는거 자체에 제품의 개발자? 들의 뇌를 의심하고 싶습니다.테스트를 안해본건지 2.걍 쓰레기 중의 쓰레기 중국에서 판매하는 5만원 짜리 제품보다 못합니다 3.이 제품으로 청소하실 생각이라면? ㅎㅎ 제일 열받는 부분인데요 청소를 해도 해도 끝이 없습니다 일단 흡입력 “개쓰레기,머리카락 하나 흡입하는데 각도 재면서 여러방향으로 한 30초 정도 해줘야 그나마 하나 들어갑니다” 머리카락 못 빠는 청소기는 진짜 처음이네요 ㅋㅋㅋ 머리카락을 청소하고 싶으시면 청소기를 오른손에 들고 왼손으로 머리카락을 집어서 대가리 중앙 흡입부에 정확히 넣어줘야 하나 빱니다. 롤러 “앞에서 쓸어서,뒤로 보내줌” 위 흡입력에서 알려드린 놀라운 기능이 여기에도 이어집니다. 머리카락 하나 간신히 청소가 되었다 싶으면 뒤에 있습니다 롤러가 뒤로 보내주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쓸고 지나간 자리는 깨끗합니다 왜냐? 다 뒤로 보내버리니까요 ㅋㅋ 진짜 열받아서 부셔버릴라고 하는거 간신히 참고 참고 사용하고 있긴 한데 중국에서 구매한 싼마이 제품 오면 버리던가 사용 안 할 생각입니다. 이 가격으로 무선 청소기 구매하실거면 다른 제품 구매하시던가 다이슨 구매하세요 다이슨 비싸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 이 제품에 비하면 정말 비교 조차 안되는 제품이었네요 살다살다 처음으로 이렇게 긴 리뷰 남깁니다. 도전하지마세요 이 제품은 그냥 쓰레기입니다 단 하나 편리한게 있다면 도킹 충전 방식이네요 충전하는 방식은 편합니다 인정하구요 정말 구매하지 마세요 이런 제품 구매하면 자기네들 제품이 좋은줄 착각합니다 브랜드빨로 이런 쓰레기를 내놓은 일렉 참 좋아했었는데 한방에 신뢰가 무너졌네요 할말이 더 많긴 하지만 이 정도쯤에서 끝냅니다 관계자분들이 보실지 모르겠지만 써보셨으면 알고 계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정재형 이미지 똥으로 만들지 마시고 이 제품은 라인업에서 빠르게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일렉 유선 제품은 2개 사용중인데 둘다 고장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대는 4년 한대는 2년 잔고장없이 필터만 한번 바꿨네요,휴대용 무선 충전기도 좋습니다 (차라리 이 제품이 훨씬 좋네요) 총총 1월13일 내용 추가 합니다 진짜 ㅋㅋ 삼성 갤럭시 S4 이후로 이런 쓰레기제품은 매번 느끼지만 정말 최고네여 영상 첨부 합니다 ㅎ 머리카락이 긴 머리카락이나 둥글게 말려 있는건 못 빠나 봅니다 청소기 돌리면 사방으로 분배 해주는 효과가 있나보네요 이런 제품을 판매하는 이유가 뭔지 정말 궁금합니다 매 사용시 마다 추가 후기 남깁니다 이 후기 보시고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없으실거라 믿습니다 아 썩을 동영상은 안올라가지네요 -_-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