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 초경량 충전식 무선 물걸레청소기 PC9006B 리뷰

 

보만 초경량 충전식 무선 물걸레청소기 PC9006B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6 기준)

 

★★★★☆ 2021-09-08

잘 받았습니다. 부모님댁에 드렸는데 기존의 다른제품과 같이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시네요.

★★★★★ 2021-09-04

편하고 좋아용

★★★★★ 2021-08-27

너무 가벼운데 잘 닦여요 진짜 좋아요

★★★★☆ 2021-07-03

조금 장난감 느낌 ㅎ ㅎ 잘 닦이네요. 조립도 간단합니다.

★★★★★ 2021-05-28

집 바닥에 먼지가 자주 쌓이는 거 같아서 물걸레 청소를 자주자주 해주는 편인데 밀대에 청소포로 하면 속은 시원한데 몸이 힘들더라구요.. 안그래도 물걸레청소기를 알아보던 중에 좋은 기회로 보만 초경량 충전식 무선 물걸레청소기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초경량이라고해서 얼마나 가벼울지 궁금했는데 택배 박스를 들어보니 일단 가벼움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박스도 생각보다 작아서 내용물이 다 들어있는건가 그런 생각도 들었었네요,, ㅎ 박스를 개봉하고보니 막대기(?)가 나눠서 들어있었고 조립은 끼우기만 하면 되니 단순해서 좋더라구요! 물걸레는 총 4개가 들어있어서 두개씩 세트로 번갈번갈 쓰면 될 거 같고 여분의 손잡이 건전지도 들어있었습니다~ 셀프 스탠딩 기능이 있어서 좁은 공간에도 세울 수 있어서 좋구요 무엇보다 청소 성능은 가벼운만큼 바닥을 세게 닦는다는 느낌은 없지만 헤드부분이 제법 회전력이 좋아서 바닥이 닦인다라는 느낌이 있어요! 본체 자체가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이 많이 없어서 좋고 다른 타사 유명제품은 써보지 않아서 직접적인 비교는 힘들지만 적어도 이정도 가격에 쓸 수 있다는 것은 가성비 면에서 확실한 장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일단 이제 막 써보기 시작했으니 내구성이나 배터리가 얼마나 갈지는 잘 모르겠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바닥 청소할 때는 이제 힘들이지 않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가벼운 무선 물걸레청소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4

저희 시어머니 댁에 자동물걸레청소기가 있는데 겁나 무거워요. 가끔 어무니집에 가서 청소해 드리는데 무거워서 안쓰게 되더라고요. 또 걸레도 커서 손으로 물기를 짜려면 손목이 아퍼서 안쓰게 되요. 또 스팀물걸레청소기도 있는데 넘 무겁고 물도 채워주고 비워줘야하고 걸레도 빨기 힘들어서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거든요. 쿠팡체험에 선정되어서 받게 된 이 제품은 엄청시리 가벼워요. 초경량! 맞습니다. 받자마자 설명서 안보고도 조립 금방할 정도로 간편하네요. 여유분으로 전원버튼 밧데리와 걸레 한셋트가 더 있어요. 걸레크기는 손만해요. 후다닥 손빨래해서 짜는 것도 쉬워요. 걸레크기가 작지만 저희집 18평 걸레질 하기엔 물기도 충분합니다. 갱년기다보니 손목 손가락이 아파서 걸레질을 잘 못해요. 물티슈 2장 빼서 발로 닦고 다니는데, 이 제품 받고부터 하루 대여섯번은 닦는것 같아요. 넘 가벼워서 자주 사용해요.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 홀로 잘 서있어요. 기특해요. 그래서 씽크대옆에 세워 뒀다가 설겆이 뒤에 청소기로 그때그때 바닥 정리하니 넘 조으네요. 특히 좋은 점은 발로 닦으면 수납장 밑에는 발이 안들어가서 무릎을 구부리고 손으로 닦아야하는데 이 제품은 스무스하게 좁은 틈새까지도 들어가서 닦아주네요. 단점이라면 걸레가 둥글해서 구석 모서리 부분까진 닦아지지 않는게 아쉽긴해요. 소음이 조금 있긴 하지만 청소기보단 훨 덜하죠. 첨 제품받고 12시간을 충전했는데도 충전표시 LED가 계속 빨간불이던데 다른 분들 리뷰엔 충전되면 LED가 꺼진다고 하던데, 전 어찐된거지 .. 그래서 3일 사용후 다시 충전시도! 2시간만에 충전이 됐는지 LED램프가 꺼져있네요. ㅋㅋ 십년감수! 뽑기 잘못했나 했어요. 암튼 손잡이 그립감, 슬림한 바디, 홀로 서기, 탈부착편한 걸레, 특히 넘 가벼운 사용감에 반해 버렸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