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단호박 슬라이스 리뷰

 

친환경 단호박 슬라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2 기준)

 

★★★★★ 2021-09-09

sweet tasty and very easy to cook

★★★★★ 2021-09-07

엄청 달아요 그래서 좋아여 !!!! 고구마랑 같이 먹으면 개꿀 띄 ~다이어트 중인데 고구마 반개 단호박 1개 냠냠 했습니다

★★★★☆ 2021-08-23

이유식하려고 주문했어요 손질되어있어서 편하고 진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좋고 맛도 맛있어요 다음에 이유식 재료는 손질단호박으로 해야겠어요 다먹고 또 구매할 예정입니당

★★★★★ 2021-08-23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단호박 슬라이스를 넣어서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되고 넘 맛있더라구요. 그론데 단호박은 손질이 어렵고 힘든데 이 제품은 슬라이스 형태로 잘라져 있어서 마라탕에 넣어서 먹기만 하면 되느 넘 간편하고 좋습니다 까끗하게 잘라져 있고 슬라이스 크기도 적당해요 쿠팡 및 쿠팡 계열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3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원료선별부터 포장까지 꼼꼼히 관리되어있어서 좋아요. 반달모양 슬라이스 형태로 손질되어 있어,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고 손쉽게 활용할수있어 좋습니다~ 예쁜 반달모양으로 슬라이스 되어있기 때문에 튀김, 구이용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맛은 말해 뭐해요! 달달하고 포슬포슬 너무 맛있습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23

친환경 단호박슬라이스 리뷰입니다!! 간편하게 다 잘라서 포장되어 제품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구요!! 실제로 단호박 품질도 나쁘지 않고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을 한참 고민하고 있은 시점이었는데 간편하게 쪄서 먹기에도 너무 좋았구 부모님이나 동생은 튀김으로 만들어 먹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저희 가족들은 모두 먹어보고 아주아주 만족 했습니다!! 품질도 진짜 괜찮고 간편하게 미리 손질되어 있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해당 제품 진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