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 무빙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코시 무빙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2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8 기준)

 

★★★☆☆ 2021-08-24

가격만큼의 성능입니다. 귀에 땀 안차는데 만족하구요. 마이크 구멍이 귀 뒤로 가있어서 통화시 상대방이 잘안들린대요. 음질은 휴대폰 스피커랑도 차이가 심하고 귓구멍 가까이 해도 소리가 작아요. 더 크게하면 찌릿! 전기오듯 떠는데 소름이네요. 제일 불편한점은 착용시 눕거나 뒤로 머리를 기대면 이어폰이 밀려서 소리를 제대로 들을수 없다는 점 그냥 보통이어폰끼면 외부소리 안들려 위험한 사람이 싼값에 쓰는정도의 물건 같아요.

★★★★☆ 2021-08-23

첫 착용 감은 좋은데 잠깐 하고있었는데 스피커 부분 살이 닿는 부위가 아프더라고 장시간 하고 있을수가 없을듯 합니다. 통화도 잘되고 상대박도 잘 들린다고 하더라고요. 전 통화 보다는 유튜브 볼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 2021-08-13

일주일만에 고장나서 기분이 좀 나쁘네요 3만원 가까이 쓴거 치곤 일주일이라니…..

★★★★☆ 2021-08-12

그렇게 우수하지도, 나쁘지도 않음 자동으로 페어링되는 것도 괜찮은데 컴퓨터와 스왑해서 쓰려면 계속 손수 바꿔줘야함 (이건 어쩔 수없음) 상품안내에 10미터 밖까지 들린다고 본 것 같은데 컴퓨터에 꽂고 주방으로 가니까 (그냥 일반 가정집임) 온통 끊겨서… 혼선되듯 끊겨서 들림 즉, 거리 있는 곳에서 쓰실 거면 비추함 착용감은 나쁘지 않은데 넥 부분이 좀 길어서 나는 공간이 남음 그래서 건드려지면 쉽게 스피커 위치가 바뀜 이건 사람마다 케바케라 뭐 어쩔 수 없는 부분인데… 음향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음 난 그냥 모니터 내장 스피커나 다이소 5천원 이어폰으로도 노래 잘만 듣는 막귀라서 나름 만족함 확실한 단점이라 한다면 음악 잠시 멈출 때 버튼이 누르기 힘든 곳에 있음..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손으로 더듬더듬 만지면서 버튼 눌러야할듯…ㅠ 스피커 자리 잘못 얹으면 살짝 아플수도 있음 총체적으로 가성비값은 확실히 하는 듯 골전도 처음 써보는 거라 맛보기로 샀는데 괜찮은 인상임 나처럼 골전도 처음 써보는 사람들한테 찍먹하는 용도로는 추천가능

★☆☆☆☆ 2021-08-11

7월8일구매 한달만에 충전기 밧데리 충전고장 작동안됨

★★★★☆ 2021-08-09

골전도의 어쩔수없음 안경을 착용하고있어서 사용감이 마스크까지라 조금 불편하네요 어쩔수없는 것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