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유아용 클린이펭귄 블루 핑크 전동 칫솔 세트 후기

 

오아 유아용 클린이펭귄 블루 핑크 전동 칫솔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1 기준)

 

★★★★★ 2021-09-10

이닦기싫어하는 아이라 늘 전쟁인데 혹시나하는마음에 구매해봤구요. 의외로 너무 좋아하는거에요. 모가 부드럽고, 작긴작은데 오히려. 골고루 잘닦을수있을것같고 진동세기도 자극적이지 않는거같아요. 거기다. 원플이라 득템한기분이네요

★★★★★ 2021-09-02

아기 양치질 시키려고 구매했어요 손으로 양치질 시켜주니 엄청 울고불고 난리난리 그런데 이거 사용하니 가만히 있더라구요? 빛이 나오고 진동이 있으니 신기한가 가만히 있더만… 그것도 잠시 울고불고 난리난리…

★★★★★ 2021-08-28

25개월아이 이닦이기 진짜힘들었는데 이거사니까 신세계 사세요 두번사세요 다만 충전식이었으면 좋앗을듯 ㅠ 리뉴얼해주세요

★★★☆☆ 2021-08-13

무겁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아이가 쥐고 사용하기엔 괜찮은거 같은데 과연 광고처럼 음파로 구석구석 이가 잘 닦일지는 의문이네요. 그나저나 아이가 싫어하네요~^^;;; 요제품으로 닦고 나서 계속 사용하던 비바*360으로 다시 닦네요~^^;; 익숙해지면 좋아지겠죠. 사용해보니 적당히 닦이는듯 하네요. 그런데 밑부분으로 건전지 넣는거는 너무 조잡스럽고 불편하네요.

★★★★★ 2021-06-11

그다음 불이들어오고하니~~넘좋아해요 이제혼자서 치카치카한다고 가져오네요

★☆☆☆☆ 2021-05-20

남편이 양치 시키기 너무 힘들다며 전동칫솔 주문했는데 돌아가는 전동 칫솔이 아니라 그냥 진동칫솔이라 놀랐어요. 이렇게 진동만 있는데 양치가 잘 되는지 모르겠네요. 예뻐서 처음에는 아이가 좋아했는데 그때 뿐입니다. 헤드 부분은 너무 작아요. 안 그래도 양치시키기 힘든데 치아 하나 하나 닦아야 하네요. 칫솔모는 부드러워요. 전에 쓰던 제품은 조르단 스텝2, 예꼬맘 360 썼는데 조르단은 칫솔모가 너무 빳빳해서 피가 자주 났어요. 예꼬맘은 칫솔모가 아주 미세한데 많은 양이 모여있어 이물질이 끼면 빼기 너무 불편했어요. 게다가 360도로 있다보니 헤드가 두꺼워서 어금니 바깥쪽 양치 시킬 때 불편해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 칫솔은 부드럽고 길이도 적당히 길어서 탄력도 있어서 그 점은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칫솔모의 변형이 너무 쉽습니다. 보통 일주일에 두 번 씩 바꿔 주는데 이 칫솔은 그보다 더 자주 바꿔야 할 듯 싶어요. 진동이 신기해서 처음 이틀은 잘 하더니 그 후로는 장난감이 되어버렸습니다. 불 나오고 진동, 소리 있으니 장난감처럼 여기네요. 진동칫솔 저희 아이에겐 안 맞나 봅니다. 몇 번 안 쓰고 욕실 장에 장식품처럼 세워 놓은지 몇 주 된 듯합니다. 다시 시도 해 보고 또 후기를 이어가보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