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VA 책상 탁상 스마트폰 태블릿거치대 침대 자바라 핸드폰거치대 후기

 

JIVA 책상 탁상 스마트폰 태블릿거치대 침대 자바라 핸드폰거치대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4 기준)

 

★★★★★ 2021-09-04

남자친구주려고 산건데 완전 좋아해요ㅋㅋ

★★★★★ 2021-09-03

가격 너무 좋고~ 고맙다고 손편지도 주시고 감동이네요~~ 왜 이제야 샀나 후회가 되더라구요 자기전에 휴대폰 보는게 습관되서 보다보니까 손목이 너무아파서 혹시나 하고 구매했는데… 물건이네요!!! 왜 이제야 샀을까요ㅠㅠ 손목통증 탈출~~~~!!!입니다 밑에 바닥이 넓어서 침대위도 잘 넘어지지않구요 튼튼한게~~넘 넘 좋습니다 ~~~ 편하게 누워서 드라마, 영화 시청하기 좋네요!!!

★★★★★ 2021-08-15

튼튼하고 좋아용❤️

★★★★★ 2021-08-05

무게감이 있어서 침대에서 봐도 쓰러지지않아요~ 탭을 끼워도 잘 서있어요~ 각도 조절도 잘되고 높이 조절도 잘되여~넘 좋아요~~~

★★★★★ 2021-07-29

후기 꼼꼼하게 보면서 구매하는 타입인 저는 이 제품 후기를 보고 괜찮네 하면서 구매후 받아본후에 느껴본점을 적자면~ 테블릿과 폰 여러개를 사용중이신분은 이 제품 무조건 사야합니다 단단하게 받쳐주는 바닥 지지대와 폰을 잡아주는 고정대, 정말 어디하나 짱짱하지 않은곳이 없습니다. 꺽어지는 자바라 부분도 뭐이리 짱장하게 해놓은건지 남자인 제가 원하는 방향 맞추려고 꺽어보는데도 너무 짱짱합니다. 그리고 바닥 지지대 받침대는 자석과도 호완이 되게끔 코팅되어 있는게 신의 한수입니다 완전 최고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아쉬운점을 꼽자면, 폰을 잡아주는 거치대, 그걸 고정시켜주는 원형 고정대 그부분이 플라스틱이라 정말 세게,정말 세게 조이다보면 혹여나 깨지지 않을까 하는 노파심? 그것말고는 거의 완벽한 인생 폰거치대입니다. 정말 강추!!

★★★★★ 2021-05-26

그동안 거치할 수 있는 케이스를 아이패드에 부착해서 썼었는데 높이가 너무 낮아서 항상 목이 아팠거든요( ᵕ̩̩ ᵕ̩̩ )이번에 젊음마켓의 침대 거치대 보면서 탁상 거치대도 같이 발견하고 사보았는데요 왜 아직 베스트 제품이 아닌지 이해가 안될 정도에요( ˶ˆ꒳ˆ˵ ) 고정도 잘 되고 거치 부분은 각도 조절도 되고 봉 부분은 어느정도의 높이조절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눈높이에 잘 맞아서 영상 볼때 너무너무 편해요♡♡( ᵕ̣̣̣̣̣̣ᯅᵕ̣̣̣̣̣̣ )진작 알아보고 살걸 후회했답니다× ̫ ×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지만요ㅎㅎ매일매일 애정하며 쓰고 있습니다♪ 탁상 거치대 필요하신 분들껜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ᐢ.ˬ.ᐢ₎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