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티마스터 티포트 리뷰

 

휴롬 티마스터 티포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30 기준)

 

★★★★☆ 2021-09-29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라 여러 브랜드 제품 한참 비교끝에 구매했어요. 휴롬은 보온기능이 70도 4시간이라 고민을 좀 했지만 차 마시는데는 불편함 없을 것 같더라구요. 제품 뜯어보니 뚜껑주변, 유리주전자 내 가열판 스테인리스 부분에 스크래치들이 있네요. 수세미로 문지른듯한? 제조과정에서 그랬으려니하고 그냥 쓰기로 했지만 별은 하나 뺐어요. 디자인은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크기도 크지 않고 귀여워요. 조작부도 버튼형이라 간단해서 좋아요. 그런데 유리가 생각보다 좀 약해보여서 조심히 써야할 것 같아요. 받자마자 식용유로 연마제 닦았는데 가열판 테두리 튀어나온 부분만 몇번 닦은것 말고는 다른 부분에서는 연마제 많이 묻어나오지 않았어요. 3번정도 쾌속가열했는데 물도 금방 끓고 시끄럽지 않아 좋아요. 아직 차는 우려보지 못했지만 맘에 듭니다!

★★★★★ 2021-09-28

주로 차마실때 쓰실거라면 추천해요. 커피를 줄이고 차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티포트를 알아봤어요. 가격대도 너무 다양하고 기능도 다양한데 이게 딱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기능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뚜껑부분이랑 바닥부분, 차망부분 스텐처리 되어있고 연마제 제거작업 해야해요. 차 모드로 끓일때 차가 다 끓으면 보온이 자동으로 시작하는데 몇분 간격으로 다시 작동하면서 끓는 방식이에요. 이 기능으로 보온이 4시간 유지된다는데 저는 이게 생각보다 좀 거슬리더라고요ㅠ 그래서 두어번 더 끓으면 그냥 꺼버리고 몇시간 뒤에 다시 마실때 그때 가열해버려요. 거의 비슷한 가격으로 전 버전과 리뉴얼 버전이 있는데 잘 보고 사셔야 할 것 같아요. 전 버전은 보온이 2시간이고 이건 4시간 입니다. 아 그리고 꼭 맨위에 선 이상으로 물붓지 마세요!! 끓으면서 입구로 사방팔방튀는데 엄청 세게 튀어요. 꼭 선까지만 부으세요

★★★★★ 2021-09-23

갑자기 확 끓어 올라 넘쳐서 뛰어가서 정지 시키고 했었는데…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 좋아요.잘 구입한거 같습니다.

★★★★★ 2021-08-21

이전에 타사 제품 쓰다가 고장나서 휴롬을 구입했는데 첫 인상부터 신뢰가 갑니다. 제품이 더 고급스러워요. 설명서와 레시피 책자도 친절하게 구성되어 만족감이 듭니다.

★★★☆☆ 2021-08-02

전 후기를 정말 안쓰는 편인데요.. 건강과 관련있는 것 같아서 씁니다 구매후 사용 설명서에 연마작업을 하라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식용유를 묻혀 삼각 나사와 밑바닥 스테인리스 틈새를 닦으니 역시나 검은색이 엄청 묻어나왔습니다. 그래서 휴롬에 전화해서 문의 하니 연마 작업을 하고 사용해야한다고 합니다. 휴롬에서 안내하는 작업은 물500ml에 베이킹 소다10g 10분 단위 2번 반복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도 틈새를 여러번 닦아도 검은색 연마제가 묻어 나왔고 이제 슬슬 힘들기 시작했습니다..ㅋㅋ 틈새를 아무리 닦아도 연마제가 묻어 나와서 나사를 풀어서 닦아야겠다 생각 했습니다. 그런데 이건 집안에 있을 수 없는 사각 나사입니다 ㅋㅋ 그래서 회사가서 사각 드라이버를 가져와서 풀고 다 닦는 중입니다 ㅠㅠ 어휴 ~~~~ 휴롬에서는 이런 연마제 테스트 해봤나 의심스럽습니다.. 그래도 연마제 작업은 한번만 하면 되니깐 참고 하는 중입니다 ^^ 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