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 에코1 하이포알러지 유기농 강아지사료(큰입자) 후기

 

네츄럴코어 에코1 하이포알러지 유기농 강아지사료(큰입자)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9-10 기준)

 

★★★★★ 2021-08-21

중형견 비글이에요. 이거 먹이기 전에는 네ㅇ쳐ㅇ버ㅇ이ㅇ티 먹였는데요 기호도가 매우매우매우 젛앗어요 원래 간식대신에 사료주면 쳐다도 안봤는데 저거는 한알씩 줘도 환장하두라구요 근데 넘 비싸서 ㅠㅠ 이번에는 어떤걸 해주지 하며 살펴보다가 네츄럴코어를 알게되었어요. 유기농이 70로라… 외제는 아니고 한국제품이라 좀 망설였지만 저렴한가격에 끌려서 주문!! ㅠㅠ비싼 사료로 입맛 업그레이드 시켰나봐요 시큰둥하네요 ㅠㅠㅠ 전에꺼는 입에서 침이 뚝뚝 흘려가며 주자마자 먹는데 이거는 배가 고파야만 드시네요 ㅠㅠㅠ 근데 그냥 보통 사료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안먹으면 몇일 밥주자마자 바로 뺏어야겟어용 ㅠ

★★★★★ 2021-06-10

단, 작은 알을 구매하려다 실수로 큰알을 눌렀는데 뜯어 본 후에야 알았어요. 뜯었기에 교환도 어렵고 9kg이니 오랜기간을 불편하게 먹어야 하는데… 주문 시 알 크기를 환기할 수 있도록 하면 실수를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2021-05-30

우리 봉자한테 먹이려고 산 건데, 황태 끓인 물에 이 사료를 넣어서 불려주면 잘 먹습니다.

★★★★★ 2021-05-24

소분 되어 있어서, 배식하기 편해요~~ 다른거 먹이다, 쿠팡에서 급하게 갈아탄건데,, 우리집 멍뭉이도 잘 먹네요~ 정기배송 할인받는데,, 할인 끝난다 해서 아쉬워요~ 저희집 대형견이는 딱 한달 먹는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