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X Master 무선마우스 3 for Mac 리뷰

 

로지텍 MX Master 무선마우스 3 for Mac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9 기준)

 

★★★★☆ 2021-09-04

m1 맥 에어 사용중이고 다좋은데 휠이 가끔 씹히네요

★★★★★ 2021-09-03

For mac에는 usb수신기 미포함 입니다 잘보고 사세요 기존 마스터3와 마스터3formac의 차이는 찾아보니 거의 Usb유니파잉 수신기가 있냐 없냐 차이밖에 없다고 하네요 환불하고 다시 구매하려다가 바로 사용하고 싶어서 일단 그냥 씁니다 다른 분들은 잘보고 사세요..

★★★★★ 2021-08-03

개발자 끝판왕 마우스다보니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친구 생일선물로 주려고 구입했는데 엄청 만족합니다!

★★★★★ 2021-07-26

맥북의 매직마우스와 pc의 마우스를 각각 사용하다가 손에 땀이 많아 매직마우스는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master3 는 그동안 작은손 덕분에 고민했었는데 맥북과 pc간의 연동성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1. 로지텍 플로우 덕분에 버튼을 누를 필요없이 기기간 이동이 자유로워서 너무 편합니다. 유니파잉 리시버, 블루투스 지원등은 따라올 회사가 없죠 2. 휠버튼의 마감이 너무 좋습니다. 3. 썸휠은 신세계를 열어줍니다. 웹서핑때는 탭간 이동으로 사용하고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4. 맥 완전 깔끔 지원 5. usb c 충전 단자. 벌써 키보드도… mx로 변경하고싶어집니다.. 다소 큰 크기는 부담스러우나 적응이 가능할듯 합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그립감이 나쁘지 않습니다. 가장 왼쪽에 있는버튼은 제 손이 작아서인지 누르기가 어려운게 아쉽습니다. 맥 사용하시는분 맥,pc등 여러 기기 사용하시는분 mx 키보드랑 같이 쓰실분 손이 큰분에게 추천드립니다.

★★★★★ 2021-07-11

타사 트랙볼 마우스도 써보고 타사 버티컬도 써봤지만 이 마우스가 손맛이 제일 좋네요 감도도 좋고 움직임도 부드럽습니다

★★★★★ 2021-07-10

업무시 무한휠이 너무 사용하기 좋아 구매했습니다. 마감도 깔끔하고, 유니파잉 수신기는 이미 사용중인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제품이 많아 필요없어서 윈도우를 사용중임에도 맥용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문제없네요. 노트북에 USB A타입 단자가 없어서 c to c케이블을 주는 부분도 맘에 들었구요. 다만 마우스가 꽤 무겁고 커서 손이 작은 사람에겐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기존에 다소 작은 노트북용 마우스를 썼었기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