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형 360도 회전식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중형 사용기

 

탁상형 360도 회전식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중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10-04 기준)

 

★★★★★ 2021-08-28

다른 상품평들 비교하여 구매했습니다~ 평가기준은 아가들(7세,5세,2세)이 있어서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받아보니 묵직한 느낌과 매끈한 표면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관절부분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조작시 손가락끼임 같은 일을 전혀 없을거 같고, 표면 마감처리도 수준급이어서 까슬거림이나 날카로움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조립과 조작이 간편하고 패드가 무게감이 있어서 실수로 건드려도 쉽사리 넘어지지 않을듯합니다. 모던한 디자인과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원목으로된 기다란 좌식책상에도 어울리고 파스텔톤으로된 딸아이 책상위에도 잘 어울립니다. 테블릿 거치용으로 구입하였고, 거치해보니 설계가 잘되어서 중심이 잘맞습니다. 그립이 안정적으로 잘 잡아주고 높낮이나 방향조절이 다양한 각도로 잘 이루어집니다. 구매전 비교해본 상품중 5천원가량 저렴한 제품이 있었는데 이정도 퀄이면 만원이상 차이나도 고민없이 구입할듯합니다. 첫째방에 놓으니 둘째도 사달라고 하는데 거실이랑 식탁에도 하나씩 놓을까합니다. 너~~~무 좋아요~^^ㅋ

★★★★☆ 2021-07-24

묵직함 각도조절이 3군데서되서 섬세하게 조정하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각도 조절 할때마다 풀었다 조였다 해샤해세 조금 불편 터치할때 흔들림 있음 그래도 손목이랑 일자목 때문에 계속 쓰긴 써야함ㅜ

★★★★★ 2021-07-06

강력추천 ~! 받자마자 사용해보고 리뷰씁니다. 일단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거치대를 10개 넘어 써본중에 이 제품 제일 안정적이고 튼튼하네요. 핸드폰, 패드 아주 잘 잡아주고 헤드부분 360도로 회전하여 어떤 각도던 가능해요.. 작은거 여러가지 삿거든요.고민하지말고 진작에 살걸 그랬어요. 엄청단단하고 고정력 너무 좋아요, 집에서도 사용하고 회사에서도 사용하려고 한개 또 구매했어요. 색상은 아주 깔끔요~! 그레이 색상이라하지만 화이트 부분이 더 많은 비중을차지해서 여러장 첨부합니다. 리뷰가 구매자분들한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2021-04-19

튼튼합니다.-장점 단점-1.폰뒤 그립이 붙은 상태라 끼우니 균형이 잘 안잡혀요. 2.폰 끼우는 곳을 몸체에 끼우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망가질까봐 도저히 맞춰봐도 안들어가는데 어떻게 끼우라는 말인가?해서 들고 휴대폰 대리점에 가니 팍 힘줘서 끼웠는데 그런 설명을 써놔야 하지요! 중요한 설명을 안써놓고 불편하게,,,,3. 저는 책상위 고정해놓는 용도가 아니라 장소를 옮깁니다. 그래서 폰뒤 그립 상황과 옆으로 벌려서 끼우는것도 불편합니다. 폰이 그립,커버가 씌운 상태니까요. 수없이 바뀌는 내 위치에 따라 또 바꾸고 해야니까 저는 괜히 불편해요. 그래서 나는 잘 안쓰게 될것이고요. 누가 사용하냐? 우리 고양이들 종종 휴대폰으로 유튜브에 bird 영상,강아지,고양이 영상 보라고 골랐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