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캔슬링 ANC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후기

 

노이즈캔슬링 ANC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8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3-02-13 기준)

지금까지 리뷰의 평균은 4.5점입니다. [5점 만점]

최신의 평가된 16건의 별점은 아래와 같네요.

★★★★★ 2023-02-11

갤럭시 유저라 버즈를 사용하는데 중이염땜에 잘안써요. 그래서 편한 헤드셋에 관심이 가서 알아봤는데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요건 입문자용으로 좋다고해서 받아봤습니당 장단점이 확실해요 첨에 배송왔을때는 배터리가 90퍼 있었고 4일 사용한 지금까지도 배터리 충전 한번 없이 쓰고 있습니다 ●●단점부터 말씀드릴게요●● – 헤드셋 크기가 굉장히 큼. 얼굴이 작은편이라 헤드셋 크기도 작았으면 좋겠는데 이건 크더라고요. – 머리에 닿는 가죽부분이 너무 두꺼움.(요다현상 있음..) – 조용한곳에서 사용하게되면 주변사람들이 들을수 있을것같음. 동영상 첨부한거 보시다싶이 중간음량임에도 불구하고 다 들림 -헤드셋 길이(?) 줄일때 쇠소리가 너무큼. 고막 터질뻔 ●●장점 말씀 드릴게요●● – 귀에 닿는 가죽부분이 엄청 말랑말랑함 슬라임같음 쫀득쫀득거려서 계속 만지고 있음 – 막귀라 음질이 좋거나 나쁘거나 판단은 못하지만 버즈 음질보단 훨~~씬 좋음 – 가격대도 괜찮아서 나같은 막귀,초보자용으로 좋은듯 -버튼이 단순함 -요즘 날씨에 귀마개로도 딱좋음 따숩다 -노이즈캔슬링 중간은 되는거같음. 도로 옆 인도에서 써봤는데 차소리 어느정도는 안들림 -헤드셋 착용후 운동해봤는데 머리에 찰싹 잘붙어있음 – 브라운 색상이 너무 예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2023-02-10

지금 음악을 들으며 후기를 쓰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 행복하네요 헤드셋은 우리에게 무.조.건!! 필요한 존재입니다. 저는 공항을 자주가고 비행기를 자주타는 제주피플이기 때문입니다. 에어팟프로 진짜 귀 너무 아파서 귀에 잘 맞지도 않아서 장시간 끼면 귀뼈가 아리고 노이즈캔슬링때문에 외이도염에 너무 자주걸려서 귀 건강을 위해서라도 무조건 '편한' 헤드셋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 그래서 장기간 사용해도 무리 없을 제품만 깐깐히 따져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먼저 첫만남! 디자인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1.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디자인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하고 또 실버부분도 웜한톤의 무광실버라 처음 마주했을때 마일드하고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디자인이 너무 이뻤습니다. 특히나 가죽안에 내장재가 있어서 너무 푹신해요!! 헤드부분 가죽 완전완전 부드럽고 귀부분 가죽은 벗겨지지 말라고 그런지 살짝 끈적이는 느낌?(심하지는 않음) 그래서 마찰력을 주어 귀에 잘 고정이 됩니다!! 베이지나 따뜻한 컬러인 웜톤을 즐겨 입으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찰떡이라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할것 같네요 2. 간편한 작동법! 솔직히 기계를 처음 접할때 살짝 긴장하게 되는데 너무 복잡하면 손이 잘 안가기도 해서 잘 사용 안하게 될까봐 늘 조마조마한답니다.. 근데 그런 걱정은 커녕 … 켜기만 해도 알아서 페어링을 할 수 있어요 세상 참 좋아졌습니당… 그리고 노이즈캔슬링 버튼도 그냥 뚝~딱~ 재끼면 되는 왼손으로 살짝만 만져도 버튼을 간단히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단 버튼이 자잘하게 많아서 순서 잘 기억하고 있다가 눌러야합니다. 아직 익숙지 않으신분은 뺏다꼈다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죠 그것 외에는 기능면으로 아주 심플한 작동법입니다. 저희 할머니도 할 수 있을듯 쉬워요 3. 노이즈캔슬링 노이즈캔슬링 헤드셋에게 제일 중요한 부분은 노이즈캔슬링이 잘 되는지가 제일 관건!! 솔직히 첨엔 집이너무 조용해서 그런지 이게 잘 되고 있는건가 싶어서 제 목소리를 내면서 실험을 해봤는데 노이즈 캔슬링을 껐을때는 마이크를 착용한 사람처럼 제 목소리가 잘 들렸고, 노이즈 캔슬링을 걸었을때는 제 목소리가 현저히 작게 들리긴 했습니다 . 그리고 지금 이순간 키보드를 다다다다다 치고 있는데 진짜 하나도 안들리네요 엄청 시끄러운 곳에서는 어떨지 공항갈때 한번 해봐야겠어요.. 이친구 진짜 보면 볼수록 점점 공항 메이트가 되는중 3.음질 귀가 너무 편하게 음악을 들어서 그런지 음악 들을때도 너무 편안하고 음질도 너무 좋게 느껴져요 제가 전문가라서 판단을 잘 못해서 …T형 말고 F감성으로다가 표현을 해보겠습니다. 발라드를 틀었는데 빛이 쏟아지는 느낌으로 귀에 사르르르 감기게 들려오는게 정말 예술입니다… 살살 부는 바람에 노을이라도 보는 날에는 이게 해피니스인가.. 인생을 아름답게 생각 할 정도의 미세한 음도 다 들리는 느낌이에요 제가 음악 전문가는 아니지만 마샬 헤드셋이나 다른 여러가지 헤드셋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전혀 비싼 고가의 헤드셋에 뒤쳐지지않는 음질이에요 4.. 휴대성 생각보다 휴대성이 좋지는 않습니다 뚱뚱푹신한 가죽때문이죠! 하지만 귀양옆이 접히기도 해서 플랫하게 챙길 수 있을것같아요! 가방 사고 남는 천 파우치에다가 잡아넣어서 휴대 가능합니다~ 4. 가성비 가성비로는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음질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만족스러워요!! 이정도 되는 노이즈캔슬링은 진짜 적어도 30만원 이상은 주고 사야한다고 생각하는데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 진짜 이거 하나 사면 공항갈때 휘뚜루마뚜루 너무 좋을것같아요…

★★★☆☆ 2023-02-09

★★★★★ 2023-02-08

★★★★★ 2023-02-08

★★★★★ 2023-02-08

★★★★☆ 2023-02-08

★★★★★ 2023-02-08

★★★★★ 2023-02-07

★★★★★ 2023-02-07

★★★★★ 2023-02-07

★★★★★ 2023-02-06

★☆☆☆☆ 2023-02-05

★★★★☆ 2023-02-05

★★★★★ 2023-02-05

★★★★★ 2023-02-05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