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초인종 세트 후기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초인종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0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3-04-02 기준)

누적 리뷰의 평균점수는 4.5점입니다. [5점 만점]

최신의 평가된 10개의 점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2023-04-02

잘 받았습니다. 깔끔하니 좋네요.

★★★★★ 2023-04-01

오늘 재활용 버리다 저희동 쿠팡기사님 배송하는거 보고 충격이였습니다ㅜㅜ오늘 새로 세입자 계약하고 새로 비디오폰 갈아주려고 쿠팡에 주문했는데 탑차에서 물건 내리는거보고 경악했습니다ㅜㅜ 비디오폰은 작은데 어찌 박스는 큰지ㅜㅜ 기사님이 탑차에서 그냥 땅으로 던지는ㅜㅜ제가 주문한 물건인거같아ㅜㅜ 제 짐작은 맞았고ㅜㅜ 오늘 저녁 남편과 임대준 아파트가서 비디오폰 셀프로 교체하려니 아니나 다를까ㅜㅜ 충격으로 액정고장ㅜㅜ 비디오폰설치 사장님 불러 해보니 액정고장ㅜㅜ 비디오폰은 어찌 사장님이 액정 갈아주시고 배선은 잘 연결했다고ㅜㅜ 이럴꺼면 그냥 업체 부를껄ㅜㅜ 혹시 모르니 셀프 교체하시다 안되면 액정 나간걸수있으니 그냥 반품 하세요ㅜㅜ 돈은 이중으로 깨지고 쿠팡고객 센터에 전화해도 개선하겠다는 답밖에 없습니다ㅜㅜ기사님들 고생하시는건 너무 잘 알지만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좋겠어요ㅜㅜ 고객들에게는 소중한 물건입니다ㅜㅜ

★★★★★ 2023-03-31

기존에 쓰던 제품 인데 10년정도 쓰니 모니터에 보이질 않아서 교환 가격 저렴. 7인치로 교환 현관문이랑 나중에 봐서 연동 시킬까 하네요

★★★☆☆ 2023-03-30

기존 코멕스 제품(CAV-35FMH(L))을 사용하고 있어 별무리없이 셀프교체가 가능할줄 알고 77M을 구매하였는데 어이쿠 난리가 났네요. 현관카메라 및 전원은 알겠는데..공동현관문에 대한 설치방법은 어디에도 설명이 없어 난처한 상황 입니다. 현재 택배포장 및 상품비닐포장만 오픈상태인데..기존사용하고 있는 비디오폰과 호환이 안되는 제품인가요? 현관출입문은 본제품에서는 설치할수 없나요..스펙에는 가능하다고 구매를 하였는데.. 반품후 다른제품으로 재구매를 해야되는지 궁금하고.. 기능설치에대해 궁금한 사항은 어디에다 문의를 해야 하는지요? 코멕스 AS센터에 지원을 받아야하는지요. 알려주세요…. 확인이 되었습니다. CVA-77M은 공동현관문을 사묭할수 없는 모델 이라고 하네요 CAV-77M 모델이 아니라 CAV-77MG로 구매하여야 한다고 하네요 27일 현재 쿠팡에 반품신청 하였습니다. 담당전화가 확인되었다먼 철회후 상품변경에 관해 문의하고 싶었는데..

★★★★★ 2023-03-29

저희집 인터폰에서 자꾸 지지직 거리는 잡음이 생겨서 바꾸기로 마음 먹었었죠 관리실에 물어보고 연결해주는 곳에 전화했더니 아저씨가 오셔서 직접설치해 준다는데 허걱 이거 두개사고도 조금더 줘야 되는거에요ㅠㅠ열심히 유튭도 보고 공부한뒤로 주문해서 남편에게 설치해라 했는데 의외로 너무 간단하던데요 기존에 연결되어있는 선을 뽑고 그대로 다시 새기기에 꼽아만 주니 끝나네요 물론 안에 잡다한 선이 같이왔는데 보니깐 집에선이 망가지거나 교체하고싶으면 하면되고 그게 귀찮고 잘 모르겠다 싶으면 그냥 원래선 뽑고 그대로 다시 꽂아만 주면 끝~ 밖에 초인종도 마찬가지로 같은새선을 기존에 있던거에서 빼서 순서대로 꼽아만 주면 끝이네요..음…설치는 한..2분? 초인종은 드라이브로 돌려야되서 설치하는데 한…5분? 저희는 정말간단하게 했는데 주문하기전에 집에인터폰을 살짝 위로올려서 뽑아서 한번보고 주문하세요 그리고 유튭도 한번 살짝 봐주고 주문해보세요~어려웠다는 후기도 있는거보니 선을전부 교체했거나 아님 진짜 어려운 선이 있을수도 있는거라 저희집은 간단하게 교체해서 돈을 많이 아꼈어요 음..흑백쓰다긴 컬러쓰니깐 신문물을 받은것 같네용 홍홍홍…

★★★★☆ 2023-03-29

★★★★☆ 2023-03-28

★★★★★ 2023-03-27

★★★★★ 2023-03-26

★★★★★ 2023-03-26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