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헤드폰 후기

 

보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헤드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808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3-08-02 기준)

누적 사용기의 평균은 5점 입니다. (5점 만점)

요즘 평가된 11건의 스코어는 아래와 같네요.

★★★★☆ 2023-08-01

보스 qc45, 에어팟 맥스 중에서 고민함 소니 xm5는 고려 대상도 아니었음 디자인이 내 취향이 아니었기 때문… 음질: 맥스>보스 노캔: 맥스>보스 착용감: 맥스<보스 가지고 있는 전자기기가 다 애플이라 에어팟 맥스를 사면 좋았겠지만; 가격이 보스 2배에다가 너무너무 무거웠음 음질같은 경우엔 본인이 좀 막귀라.. 별 차이 없는 것 같긴 함ㅋㅋ 노캔은 확실히 맥스가 좋은데 그게 좀 아쉽…

★★★★★ 2023-08-01

일단!! 저는 소니랑 보스 중 진짜 고민을 많이 했어요 맥스를 사고싶지만 너어무ㅋㅋ 비싸서 ㅜ.. 둘 중에 고민을 했고 헤드셋이 처음이라 어떤게 좋은지는 잘 모르겠는데, 피시방 헤두셋을 썼을 때 진짜 찐빵떡이 되는데 소니는 요다현상이 심하다 그러고 , 운동할 때 쓸거라 좀 편하고 가벼웠으면 좋겠는데 유튜버나 후기들 보면 다들 보스가 착용감은 압도적이라 하더라구요 심지어 보스가 정가는 소니랑 가격이 비슷하지만 와우 할인으로 10만원이나 저렴해져서 보스로 구매 했습니다 !! 근데 요즘 쿠팡 배송상태가 ㅋ 왜이러는지 ㅋㅋ . 휴. # 착용감 일단 오자마자 뜯어서 써봤는데 착용감 진짜 ㅋㅋㅋㅋ 너어무 가볍고 이어캡 부분이 퐁신해서 꽉 끼지도 않고 부드러운게.. 와 이거.. 스읍.. 좋은데..? 운동할때 진짜 편하겟는디..? 싶었습니다 ! 다른 헤드셋은 안 써봐서 비교분석은 못하겠지만, 일단 그냥 썼을 때 되게 우와.. 할 정도로 편했어요 ! 그냥 가볍고..부드럽고 ..퐁신하고.. 좋아요.. #디자인 저는 디자인은 .. 색감, 모양새 자체는 참 잘 빠졌다 생각하지만 솔직히 맘에 안들어욬ㅋㅋㅋㅋㅋ 뭐랄까..? 왼,오가 표시되어있는게 너무 큼직하고, 솔직히 전 헤드셋 양쪽 정 중앙에 보스 적혀있는게 ㅋㅎㅋㅎㅋㅎㅋㅋ 별로더리구요.. 할거면 좀만 작게 해주지.. 아니면 다른거처럼 위에 해주지.. 넘 투박하게 난 보스야악!!!!! 하는거 같아서ㅠㅋㅋㅋㅋ ㅎㅎㅎ 유튜브에서 본거중에 솔직히 디자인이 된거같진 않다 디자인적인 요소가 많지 않다는 영상을 봤는데 완전 동감합니다..! 그냥.. 그냥 헤드셋처럼 생겼어유 ㅋㅋㅋ 그래도 헤드셋 요다 현상도 없고! 이어부분이 작고 얇아서 착용했을 때 얼굴이 못나지진 않아서 그 부분은 좋았습니다 ! #음질, 노캔 저는 헤드셋을 안 쓰니 에어팟 프로와 비교 할게요! 워낙 막귀라 음질에 크게 신경 쓰진 않습니다 그냥 저음과 고음부분에서 소리가 깨지지만 않으면 된다 생각해요 ! 일단 음질은 음 뭐랄까 좀.. 날카롭다 해야하나? 다른분들는 중음부를 잡아준다 뭐 그러시던데 그건 잘 모르겠고 소리를 잡는것 자체가 조금 날카로운 느낌이 들었어요 ! 그래서 장시간동안 음악을 듣다보면 귀가 조금 아플 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음질 자체는 좋은거 같아요 ! 그리고 노캔은 에어팟프로2와 비교 했을 때는 떨어진다 생각했습니다 ! 실제로 끼고 있으면 노캔이 잘된다 라는 느낌보단 그냥 엄.. 헤드셋을 껴서 잘 안들리는 느낌 ..? 그래서 노캔 부분은 솔직히 조금! 실망했어요 ㅋㅋ ㅜ 그래도 노캔 기능을 켰을 때 훨씬 조용한편이긴 해요 !

★★★★★ 2023-08-01

★★★★★ 2023-08-01

★★★★★ 2023-07-31

★★★★★ 2023-07-31

★★★★★ 2023-07-30

★★★☆☆ 2023-07-30

★★★★★ 2023-07-30

★★★★★ 2023-07-29

★★★★★ 2023-07-28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