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무역 뷰티풀라이프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 리뷰

 

블루무역 뷰티풀라이프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023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24

좀 작아요. 그래도 좋아요

★★★★☆ 2020-04-24

크기가 좀 작은게 있음 좋겠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올이 넘 잘 나가요. 음식 찌꺼기가 옆으로 새기도 하고…

★★★★☆ 2020-04-23

배수구망 처음 사용하고 좋아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도 500개 구매했는데 떨어져서 재구매 했어요 배수구망 처음 사용했을때 정말 신세계 였어요 만드신분 상주고 싶더군요 ㅋㅋㅋ 배수구망 안썼을때는 배수구 매번 음식껴서 씻고 너무 싫었는데 그럴 필요없이 배수구망만 빼서 버리면 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양도 많아서 언제 떨어질지 까먹고 쓰고 자주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별하나 뺀이유는 김치 국물을 버리고 나서 설거지를 하는데 설거지통이 한강이 됐어욤 ㅠㅠ 물이 안내려 가더라구요 너무 촘촘해서 그럴까요? 자주 그랬던거 같아요; 그렇게 되면 설거지 하는도중 들어서 버려야하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ㅠ 근데 쓰다보니 어느정도 적응이 되고 노하우가 생겼어요 다른것은 써보지 않았는데, 보니까 크기가 큰것도 있더라구요 다음번엔 이거랑 크기 큰거 써보고 비교해 볼려구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주방용품중 하나랍니다♡ 배수구 일일이 청소하는것 보다는 100배는 편하니 구매추천합니다 500개에 가격도 이정도면 가성비 진짜 좋아요 한번쯤 사서 써보세요 꼭^^

★☆☆☆☆ 2020-04-23

와… 사이즈 너무 작아요 ㅡㅡ 씌우면 붕떠요ㅋㅋ 답답해서 못쓰겠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